2015.08.04(화) 가지고 있는 스프라켓 2개의 T수가 다르다는 걸 이제야...
다른것엔 예민한데,,, 어째 스프라켓엔 둔했을까요... ㅋㅋ
휠셋이 두개 있는데,,, 두개다 T수가 같은 스프라켓 인줄 알았습니다...
다만, 차이가 급만 조금 다를 것이라고만 생각...
오늘에서야 알았는데 급이 막연히 XT급 정도 일꺼라 생각했는데 SLX급 이더군요... ㅎㅎ
10단 카셋트 스프라켓 종류가 11-34T 와 11-36T 가 있었다는 걸 전에 봐서 알았는데,,, 내 것이 이렇게 두가지 일 줄이야...
휠셋을 바꿀 때마다(도로에선 11-34T를 임도에선 11-36T 쪽으로 사용) 텐션볼트를 조절해야만 했었는데, 그 이유를 모르고 했다니... ㅋㅋㅋ
이젠,
로드용으로 XTR 11-36T를
임도용으로 SLX 11-34T를 사용하기로 함(대회때문에 보통 도로 위주로 탐)... ㅎㅎ
'잔차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10.01(목) 노바텍 뒤 허브 엑슬 절단... (0) | 2015.10.01 |
---|---|
2015.09.04(금) 신지전자 RS-300 (속도계,케이던스,심박계)... (0) | 2015.09.06 |
2015.06.27(토) 휠셋의 림(DT SWISS HR400) 내부 균열... (0) | 2015.07.01 |
2015.06.04(목) Selle SMP Composit 안장 구입... (0) | 2015.06.04 |
2015.06.02(화) 실란트 효과 확인... (0) | 2015.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