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2.05.16 오후, 물왕저수지 묵밥 먹고오기... (60.7Km)

그냥바쁜이 2012. 5. 17. 11:53

2012.05.16 수요일... 쉬는 날...

오전 아라뱃길 라이딩 후 늦은 점심을 집에서 해결하고는 바로 오후 라이딩을 하였습니다...

장소를 어디로 해야할 지 정하지 못하다가 전에 물왕저수지 찾아가다가 중도에 돌아온 생각에 물왕저수지로 결정했지요...

가는 경로는 전에 올린(2012년 3월 29일) 물왕저수지 가는길을 참조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묵밥집은... 지도검색으로... ㅎㅎ. 불성실한 그냥바쁜이 입니다... ㅋㅋ

 

이후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함께하신 사랑아님 수고 하셨습니다~ ^^

 

인천대공원에서 잠시 쉬며 간식을 먹습니다... 빈손으로 다니는 그냥바쁜이,,, 잘 먹었습니다... ㅎㅎ

 

소래습지생태공원 가는길이네요...

 

 

시흥갯골생태공원 가는길입니다... ㅎㅎ

 

갯골생태공원 탐방로로 해서 라이딩 합니다... 사람이 없어서 가능 할 지도요... ㅎㅎ

 

갯골생태공원 정자에서 주변을 살펴 봅니다... 시원하고 좋네요... ^^

 

인증샷도 찍어 보구요... ㅎㅎ

 

 

 

 

 

 

 

 

이젠 셀카 놀이도 잘해요... ㅋㅋ

 

관곡지 입니다... 그냥 갈 수 없잖아요... ㅎㅎ

 

 

 

그린웨이...

 

그린웨이, 물왕저수지 입구에서... ㅎㅎ

 

 

물왕저수지... 

 

도토리마을 묵집에 도착...

 

 

 

 

저녁 후 잠시 차 마시며 여유를... ㅎㅎ

 

 

 

 

 

새로운 길로 돌아오려다가 길을 좀 헤맸네요... ㅎㅎ. 그래도 인천대공원에 일찍 도착하여 커피 한 잔 마시며 휴식을... ^^

 

1차 오전 라이딩에 이어 2차 오후 라이딩도 60Km대를... 운동 한 번 잘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