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2.05.24 가좌샵, 호봉산, 인천가족공원... (33.53Km)

그냥바쁜이 2012. 5. 29. 08:32

2012.05.24 목요일...

이틀전에 미리 말해 놓은 스템과 시트포스트,,,

오늘 오후에 스템과 시트포스트를 교체 하기로하였고, 근무 후에 가좌샵에 감.

잔차의 사이즈가 좀 컸어도 그냥저냥 탔었는데, 약간의 장거리시 불편함을 느끼다가,

결국 스템을 기존 90에서 70mm로 시트포스트는 체결부위가 중앙에 있는 것으로 교체하기로 한 것임.

 

교체 후 바로 집으로 돌아오지 않고, 호봉산을 짧게 살짝이 넘어 공동이(인천가족공원) 들렸다 오기로 함.

공동이 A코스로 올라가 C코스로 내려왔고 다시 C코스로 올라가 A코스로 내려오기를 두번, 합 3바퀴 돌고는 돌와옴.

은근 땀나는 운동 한번 함... ^^

 

대회 이후 약간 미심적었던 속도계가 이제 이상이 있다는 걸 확인함.

공동이에 도착하니 라이딩 거리가 갑자기 100Km로 되어있었고, 간혹 속도가 일정 속도에서도 들죽날죽 한 상태로 움직임...

라이딩 거리는 지도상에서 측정해 보고 올려봅니다... ^^

 

가좌 2동의 범양아파트 옆 장고개로로 해서 테니스장 뒤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쉼터 옆 이정표...

 

화랑로 47번길로 해서 마장로까지, 현대아파트 사이에 두고 지나 신촌사거리에서 직진 고가 옆으로 해서 좌측으로(백운역 반대편) 부평공원 쪽으로...

백운로로 해서 부평사거리... 부평사거리에서 인천가족공원 입구에...

 

인천가족공원 입구에서 한 컷...

 

내모습도 잊지 않고 한 컷... ㅎㅎ

 

공동이 정상에서... ^^

 

교체 한 시트포스트...

 

교체한 스템과 맛이 살짝 간 속도계... ㅋㅋ

 

시트포스트 뒤태 한 컷도... ㅎㅎ

 

마지막으로 내려오면서 전신 다 나오게 한 컷... ^^

 

한 컷 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