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2.07.08 유명산 라이딩... (40.78Km)

그냥바쁜이 2012. 7. 8. 20:54

2012.07.08 유명산 라이딩... (40.78Km)

 

아침에 눈을 뜨고는 문득 어제 못 간 유명산이나 갈까란 생각이...

좀 늦은 시간이지만 준비 후 08시 좀 넘어 집을 나섬.

양평군 옥천면사무소에 주차를 해 놓고, 한화리조트 쪽의 비포장 임도길로 농다치고개 정상, 37번도로로 해서 유명산 삼거리까지.

어비산 어비계곡 쪽으로 해서 숫고개, 배너머고개, 패러글라이딩 활강장, 유명산 정상.

다시 활강장으로 내려와 설매재로 해서 옥천면사무소에서 라이딩 종료...

길을 미리 보고 갔지만 길치인지라 백현사거리에서 그냥 직진하면 옥천면사무소로 갈 수 있는데

동촌삼거리(오전에 왔던, 한화리조트 가던 길)까지 와서 옥천면사무소로 갔네요... ㅎㅎ

 

주차 해 놓고 출발 전 인증샷... ^^

 

 

37번 국도를 타고 가다가 한화리조트 방향으로...

 

 

한화리조트 저 끝쪽에 비포장 임도길이 있다는...

 

 

임도길인데, 임도길 보다는 경운기정도나 겨우 다닐 수 있을라나... 폭이 풀과 나무들로 인해 좁아짐.

바닥 또한 빗물로 인해 흙들이 쓸려 내려갔는지 자갈들로 라이딩 하기 좀 힘들었음... 3~4번 쉬다 끌다 한 것 같음... ㅎㅎ

 

 

 

 

 

 

 

 

그렇찮아도 보기 좀 그런데,,, 얼굴에 뭐가 났네... ㅋㅋ

 

 

 

 

비포장 임도 끝부분 농다치고개 정상...

 

 

잠시 휴식을 하며 에너지 보충 중...

 

 

37번 국도 타고 잠시 업힐 좀 하다가 긴 다운힐... 그리고 유명산 삼거리에서 우회전, 그리고 바로 어비산 어비계곡으로 좌회전...

 

 

한참 가다보면 아스팔트가 끊히고 시멘포장 도로가 나오는데, 시멘포장 도로가 좀 부실했음...

어비계곡 이정표... 이정표를 봐도 내가 가야할 길을 모르겠음... 미리 보고간 지도를 기억할 수밖에... ㅎㅎ

 

 

비가 내려서 인지 물들이 많았음.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임...

 

 

 

 

지도검색 로드뷰로 본 곳... ㅎㅎ

 

 

 

 

 

 

 

 

경사도가 초반이라 완만해 셀카 놀이까지 하면서...  ㅎㅎ

 

 

 

 

이후로 어느지점인지 암튼 숫고개를 넘어 배너머고개까지... 업힐을 하면서 잡봉보다는 덜 하지만 중간에 내리고 싶은 맘이 굴뚝 같았던 업힐구간...

 

 

힘든 업힐을 하고는 활강장으로 가는 임도길 초입에서 잠시 휴식하며 에너지 보충을...

 

 

 

 

 

 

 

 

짧막한 업힐 몇 번 하다가 약간 평탄한 곳이 있기에 경치 구경 좀 하고... ㅎㅎ

 

 

 

 

 

 

본격적인 활강장 아래 업힐구간, 힘이 들긴 했지만 끝까지 무정차로 올라갔고 이곳 정상 마지막 업힐에서 정차... 체력 고갈상태... ㅎㅎ

 

 

주변 등산객의 도움으로 사진 한 컷... ^^

날이 좋아서 그런지 등산객들이 많았음... 뒤 배경에 아무도 없이 찍고 싶었으나... ㅎㅎ

 

 

타이어가 네베갈 2.35인데, 업힐 시는 몰랐는데 도로에서의 다운 및 주행시 페달링을 빨리 해도 속도가 안 나온다는... 이래서 로드용을 사용하나 봄... ㅋㅋ

 

 

패러글라이딩 활강장에서 쉬면서 구경을... ㅎㅎ

 

 

 

 

 

 

 

 

 

 

아쉬운 맘에 인증샷 하나 더... ^^

 

 

 

 

 

 

저 아래 업힐 무정차로 올라올 만 합니다, 그러나 변수는 돌들... ㅋㅋ

 

 

 

 

 

 

활강장 임도길에서 나와 설매재로 내려가려는데 위치도가 있어 한 컷... 역시나 지도를 보면서도 길이 제대로 표시됐나 하는 생각을...

 

 

 

 

4시간의 라이딩 후 늦은 점심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