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2.04.30 과천 본수원갈비에 갔다왔어용... (100.59Km)

그냥바쁜이 2012. 5. 4. 10:11

2012. 04. 30 월요일...

자출사 불사조님 벙개에 갔다 왔어요~ ^^

역시나 이곳도 처음 가는 길이라 아직 라이딩 코스가 머리에 들어오지 않네요... 몇 번을 더 가봐야 들어올지... ㅎㅎ

코스는 대략 : 서운체육공원, 아라뱃길, 서울색공원, 탄천합수부, 양재천, 과천 본수원갈비, 안양천, 구일역 전 목감천, 밤박동, 부척역, 상동호수공원...

 

후기는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

처음부터 함께하신분, 중간에 합류하신분, 중간에 빠지신분, 오늘 라이딩은 나름 자유분방하게 진행되었습니다... ㅎㅎ.

아직 이곳의 횐님들 닉과 얼굴을 몰라 주변을 맴돌기만 합니다...

말주변도 없고 내성적인 탓에 넘 어울리지 못하고 있으니,,, 무슨 재미로 함께 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작은거인님, L.A킴님, 황인형님, 주당님, 산천님, 왕구리님, 감바우님, 돌핀님, 곤이님, 채리님, 홍룡님, 하얀맘님, 300님, 억불님.
그냥바쁜이, 실버님, 큰미소님, 꼬물잔차님, 아녜스님, 돌핀짝님, 햇님, 마리아님, 민들레님, 사노라면님, 조은날님, 사리추가님.

 

계양농로를 지나 아라뱃길 자전거도로로 갑니다...

 

아라뱃길 아라파크웨이마당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며 합류하신 횐님들과 인사를 나눕니다... 전 뻘쭘이 한 쪽에 서 있지요... 에공...

 

한강 자전거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서울색공원에서 잠시 휴식을...

 

여의도를 지납니다...

 

한강철교도 지나고요... ㅎㅎ

 

 

 

 

 

 

 

 

 

 

 

 

지명들을 몰라 설명이 못드리겠네요... 에휴...

탄천 합수부에서 잠시 휴식을...

 

양재천...

 

 

 

 

과천 본수원갈비...

 

 

 

 

과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