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7.01 소래산 성주산 주변 답사 라이딩... (40.06Km)

그냥바쁜이 2012. 8. 16. 22:42

2012.07.01 소래산 성주산 주변 답사 라이딩... (40.06Km)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아자여 카페엔 올렸는데, 이곳 블로그엔 올리지 않아 이제야 올려봅니다... ㅎㅎ

정신이 없습니다요... ㅋㅋ

 

늦은 시간 카페에 들어갔다가 눈에 띄는 벙개가 있어 고민 좀 하다가 참석 의사를 밝힙니다...

잔차 구입 후 첫 산행 라이딩, 그것도 코스 상태를 알아보기 위한 답사 라이딩... ㅎㅎ

첫 초입부터 멜바를 시작으로 라이딩에 들어간 싱글코스,,, 비로 인해 젖은 상태로 있어 나무뿌리나 장애물만 만나면,

미끄러지거나 바퀴가 헛돌아 끌바로 변경 산행을 시작해야 했습니다... ㅎㅎ

소래산은 거의 멜바로 오르 내리다 시피했네요, 완전 눈 온 겨울산을 다니듯 여러 곳이 미끄러워 제대로 걷기도 힘들고...

암튼 소래산은 멜바와 끌바 등으로 지나가고 다음은 성주산,,, 몇 몇 곳 빼놓고는 역시나 끌바와 멜바...

등산객들도 많아 만약에 이곳에 오고 싶다면 주중에나 와야 할 듯, 끌바와 멜바로 제대로 된 운동은 되니까요... ㅋㅋ

잔차 구입 후 처음으로 땀 흘리는 제대로 된 라이딩을 하였고, 라이딩 중 큰 사고 없이 좌측과 우측으로 한 번씩 살짝 넘어지는

애교 신고식을 한 날이기도 하구요... ^^

답사 라이딩의 번짱 보아스님 그리고 라이딩 멤버 휘센님, 자빠링님 수고 많았습니다...

라이딩 중의 간식으로 닭발과 주먹밥 잘 먹었습니다~ ^^

 

라이딩 코스를 이정표 보면서 갔으면서도 어디로 해서 어느 곳을 지났는지 알 수가 없네요...

번짱 따라가다보니 어느세 도로가 나왔어요... 길치의 한계 입니다... ㅎㅎ

 

오이도 벙개팀과 인천대공원에서 시작과 끝을 함께 했네요, 횐님들 반가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