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7.25 공동이 야간 라이딩... (37Km)

그냥바쁜이 2012. 7. 28. 18:12

2012.07.25 공동이 야간 라이딩... (37Km)

 

월요일에이어 수요일 야간 다이어트 라이딩...

19시 30분으로 시간이 좀 앞당겨 졌습니다... 퇴근하여 저녁을 한 후 준비하고 나오니 시간이... 헐...

역시나 번짱에게 전화를 하여 시간 되면 먼저 출발하라고, 공동이만 돌 것이기에... ㅎㅎ

퇴근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봐서는 20시 모임이 적당할 듯 하네요... ^^*... 담엔 20시로 하자 해야겠습니다...

공동이에 도착하니 아무도 없군요... 쉴 시간 없이 바로 올라갑니다... 항상 그랬듯이 A코스 먼저 올라갔을 거란 생각에 A코스로요...

역시 중간 부분에 3미리와 너구리,,, 석양을 렌즈에 담느라 열중이더군요... 덕분에 이곳부터 합류를... ^^

보아스님과 하늘샤샤는 뒤따르면서 정상부근에서...

공동이를 A, C, A, C, A를 돌았습니다... 물론 돌고 싶은 사람만...

중간에 소나무님을 그리고 조민초님 그리도 또 덜덜이스쿱이 합류를 합니다...

자출사의 인천하니님과도 함께 했는데, 처음엔 서로 역방향으로 돌다가 뒤 스포크 하나 끊어진 상태에서 같이 한 바퀴 돌고는 헤어졌네요...

덜덜이스쿱이 저녁을 안 먹고 왔다고하니 조민초님이 뒤풀이를 하자고 하네요... 일단 가까운 곳에서 갈증을 음료로 해소 하고는,

주먹고기 집으로 향합니다... 가다가 집으로 조용히 빠졌습니다, 물론 슈퍼 앞에서 목을 축일때 뒤풀이 없이 집에 간다고 했었지만요... ㅎㅎ

피곤해서 조금이라도 잠을 더 자려는 생각에요... 담엔 뒤풀이 참석 하겠습니다... ^^

 

19시 40분경인데 날이 아직은 어둡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