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7.23 오이도 야간라이딩... (53.1Km)

그냥바쁜이 2012. 7. 28. 17:54

2012.07.23 오이도 야간라이딩... (53.1Km)

 

20시 30분 모임...

퇴근하여 시간이 좀 있는 관계로 오늘 배달 된 유선 속도계를 설치 합니다...

외장형 라이트의 자기장으로 인해 무선 속도계는 에러가 발생해 속도가 나오지 않아,

외장형 라이트를 팔려고 했다가 결국 유선 속도계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ㅎㅎ

야간 라이딩 횟수가 적어 일반 라이트를 사용하려 했었는데 더운 여름엔 야간 라이딩이 많을 것 같네요...

유선 속도계를 장착하여 기존 달려 있는 무선 속도계와 속도를 비교하는데,,, 이런 속도가 맞지 않아요...

타이어 사이즈 값을 다른 값으로, 그러다가 임의로 값을 변화 시켜 봤는데 속도가 어째...

시간은 자꾸 흘러가는데... 몇 번의 시도에 속도계의 단위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런...

마일로 세팅이 되어 있었다는... -.-,,, ㅋㅋㅋ

집을 나서며 번짱에게 전화를 합니다, 10분정도 늦을 거라고... 당근 기달려 준다네요... ㅎㅎ

부평가족공원 입구에서 만나 보아스님, 하늘샤샤님을 만났고, 중간 남동 소방서 앞에서 3미리님, 너구리님과 합류 오이도로 달립니다...

신호대기 외엔 쉬는 시간 없이 달리는데,,, 역시 야간이긴 하지만 덥긴 하더라구요... 달려야만 시원합니다... ㅎㅎ

오이도 빨간등대에 도착 후 잠시 쉬다가 편의점에서 우유로 목마름을 해소 합니다...

잠시 휴식 후 또 다시 쉬지 않고 달려 집으로 왔습니다...

진정한 다이어트 번개 였습니다... ^^

 

부평가족공원 출발전 찍어 봤는데,,, 어두워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

 

 

 

 

 

 

 

 

오이도 빨간등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