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6.10 계양산, 천마산 급벙 라이딩... (32.55Km)

그냥바쁜이 2012. 6. 11. 15:56

2012.06.10 계양산, 천마산 급벙 라이딩... (32.55Km)

 

6월 9일 토요일 앞 브레이크 캘리퍼 교체 및 블리딩 작업 마치고,

시운전은 10일 일요일 퇴근 후 해봐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자여 형수님의 급벙이 올라온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

잘 됐다 싶었지만 시간이 좀 일러 시간 조율을 하고 15시에 계양역에서 만나기로 합니다...

15시 정각에 계양역 도착하긴 했지만, 퇴근 후 준비하고 도착하는 시간이 이렇게 촉박하리라는 생각을 못했네요...

형수님은 정모 시 가볼 코스를 미리 답사하고는 기다리고 계셨지요...

잠시 얘기를 나눈 후 산으로 향합니다...

간만에 산에 와 봅니다... 브레이크 이상으로 산은 피했었거든요... ㅎㅎ

계양역에서 신의주고개 쪽으로 내려가 목장 뒤쪽의 돌탱이 길로 해서 싱글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솔밭사거리에서 잠시 쉬며 뒤늦은 인증샷을 찍었는데, 라이딩 중의 사진이 이곳에서 찍은 두장 밖에 없네요... ㅎㅎ

앞메산으로 해서 포차 앞까지 내려왔고, 군부대 옆으로 해서 하얀나라 코스를 역으로 해서 라이딩,

중간 사거리에서 빠져 신명아파트 쪽 하얀나라 코스로 해서 다시 넘어 중간 사거리에서 천마산으로 가기위해 내려옵니다.

정수장 옆길로 해서 천마산을 올랐고 공촌동으로 내려왔습니다...

긴 쉬는 시간 포함 2시간 라이딩 이었는데, 많이 힘드네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

글구, 맛난 저녁 후 돌아왔습니다...

 

솔밭사거리에서의 인증샷... 라이딩 사진은 이것 뿐이네요... ㅎㅎ

 

 

 

 

초롱아빠님에게 전화를 했고 작전시장으로 저녁 먹으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