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5.01 행주산성 어탕국수 벙개... (44.8Km)

그냥바쁜이 2012. 5. 4. 10:27

2012. 05. 01 화요일. 근로자의날...

교대근무로 근무 후 15시부터 시간이 나는지라 벙개를 올려봤습니다...

전국정모(28일, 29일)에 이어 30일에도 그리고, 오늘 연속으로 잔차를 타서 그런지 엉덩이는 아팠지만 그래도 라이딩 자체를 즐기고 왔습니다.

계양산 벙개와의 조인 벙개가 나름 매력적인 것 같네요... ㅎㅎ

담에도 이런 식으로 벙개가 올라와 라이딩의 부족함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처음 뵙는 오솔길님과 소나무님, 글구 또 한분... 정말 반가웠습니다~ ^^

 

상동호수공원...

멜다님, 처음처럼님, 사랑아님, 태봉산님, 넘버투.

 

라면에김치도... ㅎㅎ

 

 

썬도... ^^

 

굴포천을 따라 아라뱃길로 갑니다... 상동 초입부 길이 않좋네요...

 

 

 

 

 

 

 

 

미안스럽게, 제일 이쁜 썬만 이렇게... 그렇게도 신비감을 주고 싶었남...

 

 

 

 

 

아라뱃길, 아라등대를 지나 화장실이 있는 아라파크웨이마당에서 계양산 벙개팀과 합류 합니다... ㅎㅎ

 

 

 

 

 

 

 

처음처럼님이 계란을 삶아 왔네요... 서로들 먹지 않아 혼자 4~5개는 먹은 것 같아요... ㅎㅎ

 

 

 

행주대교 아래...

 

쉬는 시간을 많이 가져 행주산성 어탕국수집에 예상시간보다 30분정도 늦게 도착했네요...

미리 와 기다리는 덜덜이스쿱과 오솔길님, 소나무님, 글구 친구분... 죄송합니다... ㅎㅎ

덜덜이스쿱은 얼굴 보러 차로 왔는데, 늦은 점심을 먹고 왔다며 자리만 함께 했네요... ^^

 

 

 

 

 

먹을땐 가끔 잊는 먹거리 인증샷,,, 늦게 나마 찍어 봤어요... ㅎㅎ

 

자전거 보관 방입니다...

 

단체사진 찍어 봐야죠... ^^

 

 

 

 

 

행주산성에 왔으니 이곳에서도 인증샷 함 날려 봅니다~ ^^

 

 

행주대교 지나며 찍어봤는데, 똑딱이 카메라라 그런지 역시 퀄리티가 떨어지죠... ㅎㅎ

 

 

 

 

계양농로...

 

 

아라뱃길과 계양농로해서 계산동 이마트까지 와 시원한 맥주로 목을 축여봅니다... 이때까지는 좋았는데...

 

 

 

 

 

 

 

 

근처에 사시는 초롱아빠님도 늦으막히 불러냈는데,,, 넘 늦게 불러내 자리만 빛내주고 있네요... 담엔 미리... ㅎㅎ

 

이곳은 기억에 없다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