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6.17 영월 접산 임도 라이딩... (대략 50Km)

그냥바쁜이 2012. 6. 29. 18:44

2012.06.17 영월 접산 임도 라이딩... (대략 50Km)

 

2012.06.16~17 토요일과 일요일...

집안 일과 아자여 벙개가 겹치는 날, 집안 일의 일정에 약간의 변동이 생기는 바람에 토요일 밤에 인천으로 올라오게 되었고,

바로 17일 합류하는 팀에 참여 의사를 말하고는 2시간 정도 눈을 붙인 후 인천대공원 정문으로 나감.

인천마니또님, 비탈길님, 3미리님과 합류 강원도 정선군의 천포리로 향함.

휘센형님의 집에 도착하니 06시가 조금 넘은 시간... 고속도로에 차들이 별로 없어 예상시간보다 빠른 시간에 도착함.

부지런하신 분들은 벌써 일어나 아침해장을 하고 계시고... ㅎㅎ

닭죽과 라면으로 아침을 든든히 하고는 여유로운 맘으로 주변을 돌다가 출발 준비 후 인증샷을...

다음부터는 선두차량을 따라 가게 되고 길잡이만 따라 다니다 보니 어느길로 해서 어떻게 갔는지 도무지 길을 모르겠음,,, 나의 한계... ㅋㅋ

 

접산라이딩을 했고 보통 돌아와 코스를 지도로 확인을 했었으나 복잡한 맘에 확인도 안하고, 후기도 이제야 올리게 되었음...

 

후기 올리기 전에 라디딩 후 너무 찐한 뒤풀이로 인해 분실하게된 내 애마부터 올려 봅니다...

주변에 본 사람이 있다는데, 영 나타나지 않네요...

월요일 잃어버리고 토요일 새로운 잔차 분양을 받았지만 여전히 머릿속에 자리잡고 있네요... 에고...

 

분실한 잔차, 밤이라 라이트까지 장착되어 있었는데... ㅜㅜ

 

 

04시 인천대공원 정문 앞 집결이라 서둘러 나갔는데,,, 아무도 없다는...

 

 

휘센형님 본가에서,,, 천포리...

 

 

아침 식사시간,,, 닭죽에 이어 라면까지... 먹는게 남는 것이여~

 

 

 

 

 

 

 

 

출발 전 단체 인증샷...

 

 

 

 

 

 

 

 

라이딩 시작 장소로 이동 후 라이딩 준비 중...

 

 

 

 

 

 

 

 

 

 

 

 

 

 

잠시 휴식시간,,, 목을 축여야죠 날도 더운데... ㅎㅎ

 

 

 

 

 

 

접산 가는 길도 몇 몇 곳은 업힐이 꾸준한게 좋더라구요... ㅋㅋ. 역시 강원도야~ ^^

 

 

 

 

 

 

 

 

 

 

접산 라이딩 임도길 초입부분...

 

 

 

 

 

 

 

 

앞바퀴가 들리려 할 정도의 경사도가 있는 업힐구간으로 대략 4~5Km는 되는 듯... 간만에 땀께나 흘렸던 업힐구간...

 

 

 

 

 

 

 

 

 

 

 

 

 

 

잠시 에너지 충전시간... ㅎㅎ

 

 

 

 

 

 

 

 

이후부터는 짧막한 업힐 구간이 종종 나오는 평범한 임도길... 군데군데 자갈길로 위험하긴 함...

 

 

 

 

 

 

 

 

앞서간 일행은 신경 안쓰고 관광모드로 라이딩 하며 사진 찍기등을... ㅎㅎ

 

 

 

 

 

 

직접 보면 경치가 끝내주는데, 사진빨이 영 아니네요...

 

 

 

 

 

 

 

 

 

 

 

 

 

 

 

 

 

 

 

 

 

 

 

 

 

 

 

 

앞바퀴 들릴 정도의 업힐구간 보다 더 한 경사도의 다운구간... 넘 위험합니다... ㅎㅎ

 

 

 

 

 

 

코스 공략에 실패하여 지도 확인 중,,, 접산만 갔다오고 잣봉은 못 감...

 

 

 

 

 

 

동강 시스타... 작년에 놀러왔던 곳을 맞은편에서 보는 느낌이 사뭇 다르더라구요... ㅎㅎ

 

 

 

 

 

 

포차에서 간단한 점심을,,, 허기만 면하게 함... 저녁을 위해서... ㅋㅋ

 

 

 

 

 

 

 

 

 

 

 

 

 

 

 

 

송어회로 맛있는 저녁을... 휘센형님의 형님께서 사주셨는데,,, 이런... ㅎㅎ. 잘 먹었습니다... ^^

 

 

 

 

 

 

집에서 직접 만든 전병과 붙임개... ㅎㅎ

 

 

인천 도착 후 뒤풀이... 이때까진 좋았는데... 다음 2차 뒤풀이에서 필름 아웃... 윽... 내 잔차...

이때(17일) 이후 오늘(29일) 이시간까지 알콜 뚝 중 입니다... 술 자리에서 안주만 먹으려니 그것 또한 곤욕이더라구요...

술 끊기는 싫은데,,, 이번 달 만이라도 넘겨야겠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