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4.28~29 아자여 전국정모 2일차 충주... (56.2Km)

그냥바쁜이 2012. 5. 4. 09:20

2012. 04. 28~29. 아자여 전국정모가 충주에서 있었습니다.

 

4월 28일 숙식 : 충주시 산척면 명서리 494 (충주호) 삼탄약수가든(043-852-6936)
4월 29일 점심 : 충주시 동량면 하천리 156-4 하천가든식당(043-851-4228)

 

29일 일요일...

삼탄약수가든 앞 전경... 아침에 일어나 씻을 곳을 헤매다가 한쪽 공중화장실에서...

 

넘 일찍 일어났는지 배고픔에 기다리다 아침시간 되었네요,,, 밥과 올갱이국 각 두그릇으로 배를 채움니다... ㅎㅎ

 

아침 후 삼탄역 가보려다가 이곳에서 사진 몇 장 찍고는 돌아옵니다... ㅋㅋ

 

 

2일차 라이딩 및 1박 숙소에서 떠날 준비를 합니다...

 

기념 단체 인증샷...

 

 

 

1박 숙박지를 출발 합니다... 경치 좋은 곳, 언제 한번 또 와 봐야겠습니다... ㅎㅎ

 

1일차에 이어 2일차에도 후미를 보며 느긋하게 라이딩을 즐깁니다... ^^

 

 

 

가끔은 장난도 해 가면서... 넘 심하면 위험하죠.... ㅋㅋ

 

시간 날때마다 뜸뜸이 스텐딩 연습을 하는데, 역시 독학은 힘들어용~ ^^

 

간간이 댄싱 연습도 하는데, 역시나 어색하다는... ㅎㅎ

 

 

 

 

 

 

 

 

점심 먹을 장소인 하천가든식당에 도착합니다...

 

넘 일찍 도착했습니다...

힘들어하시는 횐님들도 있고 해서 일단 이곳에 먼저 도착, 공식적인 2일차 라이딩을 종료합니다.

지원차량의 도움으로 숙소에 놓고 온 차량을 가지러 간 횐님들과 이곳에서 계속 쉬는 횐님들, 그리고 몇 몇은 추가 라이딩을 하며 시간을 보내기로 합니다... ^^

 

처음 계획은 이곳 임도 일부까지만 왔다가 돌아가는 것이었는데,,,

 

암튼 몇 몇 분과 이곳까지 와보고는 돌아갑니다... 점심시간엔 늦지 말아야 하니까요... ㅎㅎ

 

다시 식당에 도착하니, 이곳에서는 바로 뒤쪽 임도를 올라가 봤다고 합니다... 에공... 이곳을 따라갈 걸...

앞에 간 곳은 거의 아스팔트길이 90% 이상되어 임도 라이딩이라 할 수 없을 정도였거든요... ㅎㅎ

 

점심을 기다리며 한가로이 세상사 얘기들을 나누고 있지요... ^^

 

전국의 횐님들이 모였는데, 어째 아직도 어색해 서로들 각각의 지역방 끼리들만 모여 얘기들을 나누네요...

몇 몇 곳은 열심히 친분을 쌓고 있지만요... ㅎㅎ

 

 

 

점심 메뉴로 김치찌개를 선택합니다... 다른 메뉴는 된장찌게...

 

 

점심 후 마지막 사진 찍기 놀이를 합니다... 이곳을 출발하면 이젠 곧장 인천으로 가야 하니까요...

맑은 공기 맘것 마시며 아쉬운 맘을 달래기도 하지요... ^^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헤어지려 합니다...

 

도착지가 달라 마지막 휴게소인 용인휴게소에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작별 인사를 나누지요... 담에도 함께 여행할 수 있길 바랍니다~ ^^

 

초롱아빠님 아이스크림 잘 먹었습니다~ ^^

 

멜다님, 처음처럼님, 초롱아빠님, 3미리님, 안드로메다님, 미야옹님, 하늘샤샤님, 글구 서울방 차량 이용한 비온뒤님, 인부방처럼 느껴지는 썬님... ^^

즐겁고 행복한 추억하나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