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7.14 송추고개 라이딩... (93.87Km)

그냥바쁜이 2012. 7. 15. 12:52

2012.07.14 송추고개 라이딩... (93.87Km)

 

개인일정에 차질이 생겨 라이딩 번개에 참여를 두고 고민에 들어갑니다...

우중 라이딩을 싫어 하느지라... ㅎㅎ. 일기예보상 강수량이 5~9mm(삼산동 기준...)

밖은 밤에 비가 내렸는지 비는 내리지 않지만, 도로에 물기가 그대로 남아 있네요...

송추고개 라이딩 번짱에게 전화를 하니 출발 전이긴 한데, 비가 많이 내린다고... 엥...

국지성 호우로 상동호수공원은 비가 내리나 봅니다, 집에서 잔차로 10여분 거리인데...

고민을 좀 하면서 밖을 보는데, 이곳도 비가 내립니다... 잠시 후 다시 멈추고...

다시 번짱에게 전화를... 행주대교 건너 마트 앞에서 보게되면 같이 가는 것으로 하자고 그리고는 또 다시 고민을 합니다.

비 내리는 것 보면서 라이딩 나가기 싫거든요... 라이딩 중에 비 맞는 건 어쩔 수 없지만요...

맘 굳히고는 출발 준비를 하는데 시간이 좀 늦었네요... 열심히 밟으면 되겠다고 열심히 페달링을 하는데, 이거야 원...

속도가 25~27Km 정도밖에 나오지 않아요... 에고...

서체를 지나 계양농로로 해서 아라뱃길로... 행주대교 앞에 도착 할 쯤, 번짱의 전화...

라이딩에 참여 하는지 묻는 전화죠, 그리고 행주대교 건너 마트 앞에 도착했다고... 10분만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ㅎㅎ

이상타 어떻게 그리 빨리 도착할 수가 있을까... 집 출발, 45분만에 도착 후 물으니,,, 39번 국도로 해서 왔다고... 그럼 그렇치... ㅎㅎ

번짱 네모외 두발로와 덜덜이스쿱... 우중라이딩도 마다 않는 진정한 매니아들 입니다... ^^

마트 앞에서 만나 잠시 더 쉬고(또 다시 지나가는 비로 비를 피하면서...) 출발...

낙타고개(고양시 원당동), 됫박고개(보광로), 송추CC 앞, 소사고개, 마두령(말머리고개), 고미골고개(소머리고개)

그리고는 점심을... 점심을 하면서 잔차 수리 나왔다는 3미리와 너구리를 호출, 같이 점심을 합니다... ㅋㅋ

소머리고개는 거꾸로 올라가야 진정한 업힐 맛을 느낄 듯 합니다...

라이딩 중 살짝 살짝 비가 내려 좋았는데 사진 찍기는 좀,,, 다행이 고개 정상에선 비가 내리지 않았다는... ㅎㅎ

 

훼미리마트 행주대교점에서 일행과 합류 잠시 간식과 비를 피합니다... 갑자기 비가 많이 내렸거든요, 다행히 지나가는 비였죠... ㅎㅎ

 

 

인증샷 후 출발 합니다... ^^

 

 

얼마되지 않는 거리인데, 이곳은 비가 내린지 오래 된 듯 하네요...

 

 

간간이 살짝 살짝 내리는 비로 거의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그래도 정상에선 비가 그쳐있었답니다... ㅎㅎ

됫박고개(내려가면 보광사 입구죠...)

 

 

 

 

 

 

송추CC 입구 입니다... ㅎㅎ

 

 

 

 

 

 

 

 

 

 

소사고개 정상 입니다... ^^

 

 

 

 

 

 

 

 

마두령(말머리고개),,, 전엔 송추 유스호스텔 이었는데 지금은 연수원으로 바뀌었네요...

 

 

 

 

 

 

 

 

고미골고개(소머리고개),,, 시계방향으로 돌다보니 이곳의 업힐은 좀 짧았다는... 담엔... ^^

 

 

 

 

천천히 휴식을 취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점심 같이 하자고 두명을 불렀으니까요... ㅋㅋ

 

 

 

 

기다리다가 먼저 점심을 합니다... ^^

 

 

 

 

 

 

 

 

 

 

 

 

 

 

 

 

 

 

 

 

이후부터는 너굴 카메라 사진 임다... ㅎㅎ

 

 

 

 

 

 

살짝 살짝 내리는 비를 맞긴 했지만 양말까지는 젖지 않았었는데,,, 이곳에서 지나가는 소나기를 만나는 바람에 양말까지 젖고야 말았네요...

 

 

물이 얼굴로 튀는 바람에 버프로 가리고,,, 비를 맞아도 더웠는데... ㅎㅎ

 

 

 

 

 

 

 

 

 

 

 

 

 

 

 

 

 

 

 

 

 

 

물 고인 곳만 지나면 사정없이 얼굴로 물들이 올라오네요... ㅋㅋ

 

 

 

 

 

 

 

 

귤현천과 아라뱃길 합류 지점에서 라이딩을 접습니다... 뒤풀이 얘기가 나와 너굴 차로 점프해 집에 들렀다 가려구요(잔차 두고 옷 갈아 입고)...

다른 사람들은 상동호수공원에 차가 있기에 그리고 향합니다... ^^

 

 

모두들 덜덜이스쿱 아파트에 주차를 한 후 뒤풀이 시작... 저녁 겸 1차 닭갈비...

 

 

2차 전 집... 넘버투 합류... ㅎㅎ

 

 

 

 

3차는 잠시 쉬어가는 시간,,, 당구장... ^^

 

 

4차 호프집... 초록지붕아뜨리에 합류... ^^

 

 

 

 

이렇게 라이딩과 뒤풀이를 마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