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8.17 오이도 야간 라이딩... (57Km)

그냥바쁜이 2012. 8. 18. 13:57

2012.08.17 오이도 야간 라이딩... (57Km)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 봐야 벙개 시간에 맞출 수 있는지를 알기에 댓글을 달지 못하고 있었고,,,

집에 도착 후 시간을 보니 20시 다이어트 벙개에 참석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에 바로 참석 하겠다는 연락을 함... ^^

밥을 먹고 나름 여유롭게 공동이 입구로 갑니다...

20시쯤 되니 어두워 지더군요... 해가 많이 짧아졌어요...

오늘 야간라이딩도 무자게 더웠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추워서 잔차 타기도 힘들겠지요... 그때를 생각하며 더위를 즐기고 왔습니다... ㅎㅎ

집에서 공동이까지 7Km. 공동이에서 오이도 왕복 43Km...

 

공동이에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여 사진찍기 놀이를 합니다...

후레쉬 없이 찍었더니 많이 흔들렸네요... ㅎㅎ

 

 

후레쉬를 터트렸는데,,, 밤에 찍은 사진처럼 되어버렸네요... ㅎㅎ

 

 

자리를 옮겨 물레방아 있는 곳에서 찍어봤는데, 역시나 후레쉬가 터지니 어두운 밤 분위기 입니다... ㅎㅎ

 

 

제일 먼저 찍은 사진과 시간이 4분정도 차이나는데 한참 어두워 보입니다... 자동카메라의 감도 조절이 좀 안습이네요... ㅎㅎ

 

 

둘만의 오붓한 라이딩 시작입니다~ ^^

 

 

신호대기시만 쉬고 계속 페달질을 합니다... ^^

 

 

55분만에 오이도 빨간등대에 도착... 좀 달렸는데, 빨리온 건지 그저 그렇게 온 건지... 암튼 나름 빨리 도착했습니다... ㅎㅎ

 

 

오이도 도착 인증샷 한 장 남깁니다... ㅎㅎ

 

 

삼각대를 가져오지 않아 각각 독사진으로 인증... ^^

 

 

편의점에서 목 축이고 있을 시 찍은 사진이네요... ^^ 야간 다이어트 라이딩 수고 많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