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01.05 계양산 아침운동... (27.3Km)

그냥바쁜이 2013. 1. 6. 21:07

2013.01.05 계양산 아침운동... (27.3Km)

 

2013년도 변함없이 계양산 아침운동이 공지 되네요...

아자여엔 신월산 벙개가...

둘다 참석하고픈 맘에 생각을 하다가 당일 새벽에 자출사에 참석 답글을 달게 됩니다...

2013년 첫 모임인 관계로 자출사를 택한 것이지요...

아자여는 2013.01.01 첫 라이딩을 시작했으니까요... ㅎㅎ

역시 겨울 입니다... 무지 추워요,,, 그러나 싱글 라이딩을 하면서 몸에서의 열기로 인해 라이딩 하기 좋았지요...

천마산, 하얀나라, 꽃메산, 포차,,, 솔밭, 돌길 잠깐, 신의주고개...

오랜만에 참석 후 마지막까지 함께한 아침운동 이었습니다... ㅎㅎ

 

 

 

출발 전 인증샷,,, 그냥바쁜이, 알라방님, 이종동님, 에디킴님, 크레이지코너링님, 퀴이담님, 테루님...

 

 

천마산 초입...

 

 

 

 

 

 

 

 

잔차를 타려고 열심히 노력은 하는데,,, 바퀴가 맘 같지 않게 옆으로 잘 가더군요... ㅎㅎ

 

 

 

 

 

 

 

 

 

 

 

 

 

 

 

 

 

 

 

 

 

 

 

 

헬기장에서 장난을... ㅋㅋ

 

 

 

 

 

 

 

 

 

 

 

 

 

 

 

 

 

 

 

 

 

 

 

 

 

 

하얀나라 코스의 최장 업힐구간,,, 역시 페달링은 아래부분까지만 허용되더군요... ㅎㅎ

 

 

 

 

 

 

 

 

 

 

 

 

 

 

끌바 참 힘들어요... ^^

 

 

 

 

 

 

꽃메산 정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역시나 끌바죠... ㅎㅎ. 하기야 이곳은 눈이 없어도 잔차 타고 올라가 본적이 없어요...

 

 

 

 

 

 

 

 

 

 

 

 

 

 

 

 

 

 

오랜만에 들어와 봅니다... ㅎㅎ

 

 

 

 

 

 

 

 

포차에서 헤어져 솔밭으로 해서 집으로 귀가 중입니다...

 

 

돌밭 잠시 지나 신의주고개로 해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