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01.12 계양산 아침운동... (29.0Km)

그냥바쁜이 2013. 1. 15. 20:52

2013.01.12 계양산 아침운동... (29.0Km)

 

토요일 아침이면 어김없이 있는 계양산 아침운동...

전날 회식으로 늦게까지 밖에 있었는데,,,, 산타라윤 형님에게서 카톡이 오네요... 아침에 같이 놀자고... ㅎㅎ

토요일 아침, 내가 잔차 탈 수 있는 상황에서 먼저 가입한 아자여에 특별한 일 없으면 이곳 자출사에서 아침운동을 한다는 걸 알고 있으니...

당시 상황에선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 같이하자고 말을 꺼냈는데... 이런...

아침에 일어나니 집을 나서기가 정말 싫더라구요... 술에 의한 귀찮이즘이... ㅎㅎ

암튼 말을 꺼냈으니 집을 나섬니다...

오늘은 처음 뵙는 사람과 오랜만에 뵙는 사람,,, 이렇게 9명이 모여 아침운동을 하고 헤어졌습니다... ^^

천마산 육각정 갔다가 돌아와 피고개를 넘어 잠시 돌길을 지나 HID로 해서 포차에 도착, 잠시 허기를 없애고는 솔밭으로 해서 농장길로 돌아왔습니다...

 

하나 둘 모이며 서로 인사와 이야기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오늘의 참석자 : 그냥바쁜이, 퀴이담님, 산타라윤님, 행운아님, 테루님, 도즈님, 하예파님, 송버드님, 이종동님...

 

 

천마산 초입...

 

 

 

 

첫번째 정자...

 

 

첫 쉬는 시간,,, 개인사진을 담아 봅니다... ㅎㅎ

 

 

 

 

 

 

 

 

 

 

 

 

 

 

 

 

 

 

 

 

 

 

 

 

 

 

 

 

중턱에 있는 두번째 정자...

 

 

 

 

 

 

 

 

헬기장 입니다... 고지에 올랐으니 인증샷... ㅋㅋ

 

 

 

 

 

 

 

 

 

 

 

 

 

 

전방의 고지를 향해 끌바를... ^^

 

 

 

 

 

 

언제가도 타고는 오르지 못하겠죠... ㅋㅋㅋ

 

 

두번째 헬기장 입니다... ^^

 

 

1차 목적지인 천마산 육각정...

 

 

 

 

 

 

 

 

끌바로 올라온 길 바라보면서...

 

 

다음 고지... 포토존이죠... ㅎㅎ

 

 

 

 

 

 

 

 

 

 

 

 

 

 

 

 

1차 목적지인 천마산 육각정 입니다... ^^

 

 

 

 

 

 

 

 

 

 

천마산 내려와 커피 및 음료를...

 

 

징메이고개로 올라갑니다...

 

 

 

 

피고개 아래 아침운동 팀의 쉼터... 이곳에서 한 번 숨을 돌린 후 올라가게 되죠... ㅋㅋㅋ

 

 

 

 

피고개 입니다... 저 위쪽이 피고개 정상이고요... ㅎㅎ

 

 

 

 

피고개를 내려와 후미를 기다리며...

 

 

 

 

솔밭 사거리 입니다... ^^

 

 

 

 

 

 

HID를 지나 포차 방향으로...

 

 

 

 

 

 

 

 

 

 

 

 

 

 

ㅋㅋㅋ... 셀카 놀이 중이죠... ^^

 

 

 

 

 

 

 

 

 

 

모임의 마무리 이곳에서 해산,,, 각자 사방으로 헤어지기 전 입니다... ㅎㅎ

 

 

뒤모습으로 누군지 아실려나,,, 이렇게 네명이서 같은 방향, 솔밭을 가로질러 넘거가기로 합니다... 잠시 돌밭도 지나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