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05.01 양수역 출발, 홍천거쳐 춘천까지... (138.8Km)

그냥바쁜이 2013. 5. 2. 23:01

2013.05.01 양수역 출발, 홍천거쳐 춘천까지... (138.8Km)

 

자출사 자아로님의 벙개에 고심 끝에 바로 전날 댓글 달고 참석...

댓글에 쫒아가지 못하면 알아서 집으로 가겠다는 내용으로 댓글을 달음.

원활한 라이딩을 위해 두가지 조건이 있었는데,,, 라이딩 경력이 짧다보니 한번도 두가지 조건에 맞춰 해 본적이 없다보니... ㅎㅎ

암튼 라이딩에 참석했고, 나름 힘들게 라이딩을 했지만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었던 라이딩 이었습니다... ^^

라이딩 내내 앞 라이더의 엉덩이와 뒤바퀴 그리고 바닥만 보며 라이딩을 해서인지 어떻게 해서 어디로 갔는지 길은 깜깜... ㅋㅋㅋ

그렇찮아도 길치인데... 담에 혼자 가라면 무진장 헤메며 갈 것 같네요... 그래도 지도를 보며 가면 갈 수는 있을 듯 합니다만... ^^

앞서 말했듯이 거의 바닥만 보다 따라만 가다 보니 주변 구경이며 사진은 좀 없지만서도 몇 몇 곳 찍어 놓은 곳이 있어 올려 봅니다...

역시나 사진이 없으면 뭔가 빠진 느낌이잖아요... ^^

일단 코스는 적어 봅니다...

양수역 출발, 벗고개, 서후재, 명달재, 다락재(배치고개, 솔고개), 널미재, 원소리고개, 망능재, 홍천, 가락재, 느랏재, 춘천역... ^^

함께한 라이더분들도 적어 봅니다... ㅎㅎ

번짱 자아로님, 바이클최님, 성우님, 뭐든조타님, 그리고 그냥바쁜이... ^^

춘천역에서 아자여 카페 횐님들을 보고는 전철 탑승후(서로 앞, 뒤에 탑승한 관계로 그쪽에선 몰랐음) 통화를 한 후 대성리역에서 함께 인천으로 복귀하였습니다...

아자여가 친정이라고 해야 하나요... 암튼 반가웠답니다... ^^

사진이 거의 경치 사진이지만 후기를 대신하려 합니다~ ^^

 

양수역입니다... 라이딩 출발 전 인증샷~ ^^

 

 

 

 

앞에 바라보이는 곳이 명달재 입니다... ^^

 

 

 

 

명달재에서 서후재 쪽을 찍어 봤습니다~ ㅎㅎ

 

 

다락재 라이딩 중... ㅎㅎ

 

 

서울 춘천 고속도로가 보입니다...

 

 

 

 

널미재를 오르고 있습니다... 역시나 힘들죠... ㅎㅎ

 

 

널미재 정상~ ㅎㅎ

 

 

홍천군 서면 모곡리...

 

 

서울식당에 도착... 시간상 이른 점심, 그래도 05시 전에 아침을 했으니 6시간은 흐른 시간이네요... ^^

 

 

 

 

 

 

 

 

 

 

로드 타이어로 참석 했답니다... 장거리에 고개들이 즐비해서 시작부터 겁을 먹었다고나 할까요... ㅎㅎ

 

 

 

 

 

 

 

 

홍천강을 배경으로... 경치가 좋아요~ ^^

 

 

 

 

홍천 시내 진입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먹는 시간도 갖고요... ^^

 

 

 

 

마지막 두개의 업힐 구간 초입입니다... ㅎㅎ

 

 

홍천에서 춘천가는 첫번째 고개, 가락재 입니다~ ^^

 

 

 

 

 

 

그리고,,, 두번째이자 마지막 업힐 느랏재 입이다... ^^

 

 

 

 

드뎌 춘천역 도착입니다... ㅎㅎ

 

 

오늘의 라이딩 코스 입니다~

 

 

라이딩 구간 기록이구요... ^^

 

 

간만에 업,다운의 힘좀 들었던 라이딩이며 코스이긴 하지만, 또 다시 가보고 싶은 매력이 있습니다...

운동이 제법 됐다는 기분이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