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3.06.01 계양산 아침운동... (32Km)

그냥바쁜이 2013. 6. 4. 21:23

2013.06.01 계양산 아침운동... (32Km)

 

3월 23일 참석 후 오늘 6월 1일 참석... 오랜만에 아침운동에 참석했습니다.

주말 도로 라이딩은 했지만 간만에 산에 오니 새롭네요... ㅎㅎ

새삼 끌바도 힘들구나 느낍니다... ^^

GPS는 산에서의 라이딩만 기록 했습니다.

포차에서의 점심 후 아라뱃길 자전거도로를 타고 아라등대까지 그리고 굴포천을 따라 서운체육공원을 지나 집...

그럼 사진 올려 봅니다~ ㅎㅎ

 

천마산 하산 후... 잘 먹었어요~ 번짱님~~ ㅎㅎ

 

 

서부교육청에서, 그냥바쁜이, 꿀물님, 알라방님, 고래심줄님, 테루님, 치완님...

 

 

 

 

 

 

 

 

 

 

 

 

 

 

 

 

다음 지도에 철마산(가정2동)이라 되어 있네요... 맞겠죠...

 

 

 

 

 

 

 

 

 

 

 

 

천마산 내려와 공촌공원에서 아이스크림을...

 

 

피고개 정상 올라가기 전 초입부근에서 잠시 피고개 끌바(멜바)를 위한 심호흡 하면서... ㅋㅋ

 

 

알토란님...

 

 

피고개...

 

 

 

 

 

 

 

 

 

 

 

 

 

 

포차에서의 콩국수...

 

 

그리고 파전... ^^

 

 

라이팅 기록...

 

 

라이딩 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