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출사

2012.12.01 계양산 주변 아침운동... (21Km)

그냥바쁜이 2012. 12. 2. 20:40

2012.12.01 계양산 주변 아침운동... (21Km)

 

김장을 하기로 했는데 아직 주문한(금요일 오는걸로 알고있었음) 배추가 도착하지 않아 이것 저것 준비할 오전시간에 짬이 좀 생기더군요...

아내의 허락을 득하고 아침운동에 나가봅니다... ㅎㅎ

 

한달만에 잔차 안장에 올라봅니다.

한달 전과의 기온이 완전 다르고,,, 이제 본격적인 겨울 라이딩 철인가 봅니다.

월동준비 철철히 하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어제 비가 왔었는데, 이곳 산은 비 대신 눈이 내렸나 봅니다.

설산 라이딩을 잠시 한 하루였습니다... ^^

 

오늘의 라이딩 맴버가 적어요... 일들이 많은가 봅니다...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혹시 예고 없이 찾아올 손님?을 기다려 보냅니다...

 

 

 

 

 

 

 

 

 

 

출발 전 단체사진 찍어봅니다. 흑동고래님, 테루님, 그냥바쁜이, 아숨차님... ^^

 

 

날이 추워서 그런지 카메라의 배터리가 새것임에도 불구하고 교환하라는 메시지가 뜨네요...

카메라 본체를 잡고 있다보면 배터리가 원 상태로 돌아오고... 날이 춥긴 했었지요... ㅎㅎ

 

 

 

 

 

 

 

 

 

 

 

 

 

 

 

 

 

 

가정동 방향 육각정자 쪽으로 가려다가 맞은편 천마산 정상에 한 번 가보기로 하고 방향을 바꿈니다...

 

 

 

 

이곳은 눈이 내렸다는 걸 바로 알겠더라구요...

 

 

 

 

 

 

 

 

 

 

 

 

 

 

 

 

 

 

 

 

천마산 정상에서 효성동의 태산그린아파트를 내려다보며...

 

 

 

 

 

 

 

 

 

 

 

 

 

 

 

 

 

 

김장을 해야하지만 그래도 몸은 녹이고 가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