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5.03.07(토) 아라뱃길 라이딩... (54.8Km)

그냥바쁜이 2015. 3. 7. 21:48

2015.03.07(토) 아라뱃길 라이딩... (54.8Km)

 

오전근무 마지막날...

세가족의 부부 모임이 저녁에 있고...

퇴근하여 바로 준비를 한 후 아라뱃길로 갑니다, 간단히 돌아볼 요량으로... ㅎㅎ

정서진 방향으로 갈 땐 맞바람이었으나 돌아올 땐 뒤바람으로 수월하게 돌아와 시간 맞춰 준비 후 집을 나섰습니다...

음식점에서 맞은편에 앉은 사랑아님을 보았는데,,, 그냥 눈인사와 목례만 했습니다... 가족모임 이었는 듯... ㅎㅎ

기분좋게 술잔 부딛치고 들어왔습니다~ ^^

 

김포여객터미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오픈행사를 하는가 봅니다,,, 차량들이 넘 많았다는...

 

 

 

 

 

 

 

 

 

 

아라뱃길 북단으로 해서 남단으로 넘어와 집으로 향하는 길,,, 토욜인데도 의외로 사람들이 없습니다...

다만, 시천교와 계양대교 주변은 사람들이 넘 많았구요... ㅎㅎ

 

 

아라등대 근처에서 달리며 셀카를 찍었는데,,, 표정이 좀... 화 났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