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5.03.12(목) 인천가족공원 라이딩... (30.4Km)

그냥바쁜이 2015. 3. 13. 16:48

2015.03.12(목) 인천가족공원 라이딩... (30.4Km)

 

그냥바쁜이는 또 인천가족공원에 갔습니다... ^^

야간근무 퇴근 후 3~4시간 눈 좀 붙이고나서 인천가족공원(공동이)에 갔습니다...

아자여에 벙개 공지를 올렸었는데... 반갑게도 댓글도 달리고, 참석하신 분도 계시고... ^^

심심하지 않게 이리 저리로 정상에 올라보게 됩니다...

전엔 C코스(반시계 방향)가 좋아 C코스로만 올라가며 뺑뺑이 돌았었는데,,,

(이유 : C코스로 내려올 시는 계속 브레이크를 잡아야되어 C코스로 내려오기 싫어해 한쪽 방향으로만 뺑뺑이 돌다보니... ㅋㅋ)

요즘은 C/A코스 번갈아 올라가보게 됩니다... 역시나 내려올 시는 무조건 A코스 구요... ㅎㅎ

마지막 내려올 땐 B코스로 내려오다가 약수터 앞에서 잠깐 중턱까지 올라가 보구는 내려왔습니다... 맛보기... ㅎㅎ

 

라이딩 후 저녁 술 약속이 있어 나가게 되었는데,,, 흐릿하지만 한분이 찍혔습니다그려... ㅋㅋ

 

인천가족공원 입구 사거리... ^^

 

 

 

 

레인보이님... ^^

 

 

 

 

 

 

 

 

 

 

 

 

 

 

 

 

그냥바쁜이도 셀카 한장... ㅎㅎ

 

 

 

 

 

 

 

 

.

.

.

.

.

.

.

.

.

.

 

돼지고기가 넘 비싸여... 그나마 저렴한 한점삼겹살을~ ㅎㅎ

 

 

 

 

샤워 후 급하게 집을 나서다 보니 머리가 가지런하지가 않군요... ㅎㅎ

 

 

 

 

 

 

댓글에 한발만이 여기였남요... ㅋㅋ

 

 

2차는 김밥과 라면... 먹고 나서 또 먹으러 왔습니다... 먹식이를 누가 말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