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5.09.20(일) 위아위스챌린저 2015 안성시장배 전국MTB대회... (42Km)

그냥바쁜이 2015. 9. 22. 16:53

2015.09.20(일) 위아위스챌린저 2015 안성시장배 전국MTB대회... (42Km)

 

야간근무 대신해서 근무해 줄 대근자를 구하지 못해 휴가를 내지 못하고, 근무 마치고 회사에서 바로 안성으로 출발함...

(전날 출근시 차에 잔차 싣고 출근... ㅎㅎ)

그나마 거리가 멀지 않아 참석 할 수 있었음... 대략 1시간 30분 정도 걸린 듯...

안성종합운동장 근처에서 아침을 하고는 주차장으로 갔고,,, 오투바이시클 팀과 합류를 함...

아자여 수경방 착한감자님도 만나고... ^^

이번 대회엔 전문으로 사진 찍어주시는 분들이 모두 공주 무성산대회에 출사를 가신 듯...

안성대회에서도 몇 곳 사진 찍어주시는 분이 계시긴 했지만,,, 어디서 찾아야 되는지는???

다행이 "경인일보"와 "안성MTB" 에서 일부 선수들 사진을 찾을 수 있어서 퍼오긴 했음...

(사진 감사합니다~ ^^)

처음 참가하며 길 또한 한번도 달려보지 않은 초행길,,, 앞사람만 열심히 쫒아가다가 골인 한 듯... ㅋㅋ

 

 

 

 

 

 

 

 

 

기념품 받아와서 한 컷~ ㅎㅎ

 

 

아자여 수경방 착한감자님과도... ^^

 

 

 

 

대회 출발 모습, 경인일보에서 가져옴... ^^

 

 

안성MTB에서 가져옴... ^^

 

 

 

 

 

 

 

 

 

 

 

 

 

 

식권...

 

 

박달재대회에선 거리가 있어서인지 두그릇 먹었는데,,, 안성대회에선 한그릇만 먹어도 배가 불렀음... ㅎㅎ

 

 

경품 추첨시 처음 부른 번호가 내 번호... 누구나 그렇겠지만,,, 최고상품을 은근 바랬었는데... ㅎㅎ

암튼 대회 경품 추첨시 처음으로 경품을 받음... 좋아라해야겠지... ㅋㅋ

 

 

기념품과 배번, 완주증... ^^

 

 

 

 

 

 

 

 

 

안산시장배전국MTB대회.종합기록.xlsx
0.05MB

 

안성대회 참가자 List - 배번호(공지).xlsx
0.05MB

 

 
안산시장배전국MTB대회.종합기록.xlsx
0.05MB
 
안성대회 참가자 List - 배번호(공지).xlsx
0.0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