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1.03 계양산 둘레 아침운동... (30.09Km)

그냥바쁜이 2012. 1. 4. 19:28

2012.01.03 새해 첫 라이딩.

계산 국민체육센터에서 모여(09:30) 계양산 둘레길 돌아보고는 계양점 명가 설농탕에서 중식 후(13:30) 헤어짐.

 

겨울잠 주무시는 분들과, 갑자기 일이 생기신 두분...

결국 치완님과 단 둘이 계양산 둘레길 아침운동 하고 왔습니다... ^^

잔차 힐셋 업글 후 첫 라이딩이기도 하구요... ㅎㅎ

 

간만에 힘들게 탔습니다. 초반부터 업힐을 하고 나니 다음부터의 코스들이 모두 다 힘들더군요...

전에 올랐던 업힐도 끌바를 해야 했으니... ㅎㅎ

암튼 운동은 한 것 같네요...

 

정말 간만에 힘드게 타긴 했나 봅니다. 한쪽 무릎이 초반부터 조금씩 아팠었는데(평소 준비 운동 좀 해 둬야겠어요..),

업힐 중 언 곳에서 헛바퀴 돌면서 아팠던 곳에 또 한번의 충격을 주고 말았네요... 에고 아퍼라.. . ㅋㅋ

계양산 둘레길 돌고 나서 설농탕으로 점심을 해결 한 후 돌아왔습니다... ^^

 

계산국민체육센터 출발, 경인여대 인근 국궁장, 일명 돌밭길, 앞뫼산, 목상동 하산,
목상교를 건너 둑실동, 선황댕이산, 검단이마트 하산,
시천교 건너 검암동, 험봉산 하얀나라, 최장업힐코스, 군부대 후문길, 계양산 솔밭넘어 하산,
신의주고개, 어린이과학관, 명가설농탕에서 중식...

 

계산 국민첵육센터 앞에서 힐셋 업글 후 사진 찍어 봤습니다...

 

 

 

 

경인여대 인근 국궁장에서 출발  첫 고개에서 잠시 쉬면서...

 

 

일명 돌밭길에선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고 어느정도 지나 한 컷...

 

 

앞뫼산으로 오르는 길...

 

 

 

 

 

앞뫼산 헬기장...

 

 

목상동 방향으로 하산 길...

 

눈길이 있어 한 컷...

 

 

선황댕이 초입 근처 아라뱃길 아라마루에서...

 

물이 얼어 있네요... 많이 추웠었나 봅니다...

 

 

 

 

선황댕이 초입 업힐구간...

 

 

 

치완님은 업힐 성공 후 다시 인증샷 위해 다시 시도, 성공... ㅎㅎ

 

 

 

 

 

 

 

 

 

 

검단 이마트 쪽으로 하산 후 시천교 건너서...

 

 

검암동 험봉산 하얀나라 코스 초입 업힐 후...

 

하얀나라 코스 최장 업힐 코스 정상에서... 이번에도 실패... 다음에 다시 도전... ^^

 

 

군부대 후문 길을 돌아 솔밭... 솔밭에서 설정 인증샷...

 

계양산 솔밭 넘어 앞뫼산 업힐 구간으로 다시 내려가 신의주고개지나 어린이과학관에서 인증샷...

 

 

명가설농탕에서 설농탕으로 중식...

 

 

 

 

 

 

중식 후 나와 간판 인증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