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3.06 소래습지생태공원 및 공동이 벙개... (49.3Km)

그냥바쁜이 2012. 3. 7. 14:46

비가 내려 좀 걱정은 했는데, 다행이 오전에 비가 그쳤네요...

오늘 올 들어 첫 공동이 야벙이 있는 날...

 

비가 내린 후라 그런지 추운 날이었는데, 바람까지 불어서 더욱더 추웠구요...

 

건강검진이 있어 점심을 건너뛰고 건강검진을 받고 퇴근(오전근무)을 하여

주린 배를 배불리 채우고는 소화도 시킬겸 시간도 때울겸 집을 나섰는데,,,

바람이 참 많이 불더라구요... 날씨도 꾸물꾸물하고요...

 

이왕 나온거 달려보자 생각하고 소래습지생태공원에 갔다가 공동이 번짱에게 전화를...

공동이 참석자가 어떻게 되는지... ㅎㅎ 날이 추워 고민좀 했습니당~ ^^

아직도 시간이 남았고 집에서 잠시 도와줄 일이 있어 집으로 Go~

 

일을 마치고 공동이로... 그리고는 간단히 A,C 코스를 돌아보고는 치킨 집으로... ㅋㅋ

돌아올 땐 네모 차로 점프... 집까지 무사히 잘 왔네, 고마워~ ^^

 

오늘의 참석자(존칭생략... ㅎㅎ) : 번짱 하늘샤샤, 3미리, 너구리, 그냥바쁜이, 그리고 뒤풀이에 네모~ ^^

 

17시 인천대공원, 날도 춥고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썰렁합니다... ㅎㅎ

 

소래습지생태공원. 인증샷 놀이 중... ㅎㅎ

 

 

 

 

오늘의 벙개 장소 인천가족공원(공동이), 밤이고 저렴한 디카라 그런지 화질이많이 떨어지네요... ^^

 

 

 

옷이 밝은 색이라 그런가 디카가 주인을 알아보나... ㅋㅋ

 

 

 

 

 

 

 

쬐깐한게 쓸만한 라이트이더군요, 입김도 보이고... ㅋㅋ

 

 

 

공동이 정상에서의 인증샷... 오늘의 임무 완수~ ^^

 

치킨집에서의 뒤풀이... 완전 먹벙입니다요~

 

 

요건 서비스랍니다... ㅎㅎ

 

하여간 많이도 먹었습니다... 다 비우고 왔다는... ㅎㅎ

 

흔들렸지만 같이 올려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