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8.05.22(화) 신림동 순대타운 다녀왔습니다... (58.4Km)

그냥바쁜이 2018. 5. 23. 04:45

2018.05.22(화) 신림동 순대타운 다녀왔습니다... (58.4Km)

 

아자여 언덕너머님의 벙개가 올라옵니다...

야간근무 중간의 라이딩 벙개로, 퇴근하여 참석했다가 저녁에 다시 출근해야하는 일정으로 좀 피곤하겠지만 참석 댓글을 답니다...

아침 퇴근하여 한시간 반 눈을 붙인 후 아침으로 라면을 끓여 먹고는 모임장소인 계양역으로 갑니다... ㅋㅋ

계양역에 모임시간 5분 전에 도착했는데 모두들 모여 있습니다... ^^

참석 댓글 순으로 언덕너머님, 바다새님, 토리님, 그냥바쁜이, 입단연가님...

 

라이딩 코스를 즉석해서 변경합니다... ㅎㅎ

아라뱃길 돌아보고 추어탕이나 어탕국수를 먹으려 했다가 순대볶음 급 땡김에 코스를 신림동 순대타운으로 정한 것 입니다... ㅎㅎ

코스는 잘 모르지만 일단 신정교에서 도림천을 따라 올라가다가 핸드폰으로 지도검색해 찾는거로 하고 출발 합니다...

신림동 순대타운을 나름 수월하게 찾았습니다...

라이딩 중 현위치 검색 차 핸드폰 찬스 사용하고, 두번째로 또 현위치 검색 핸드폰 찬스 사용하려다가 지나가는 사람에게 길 물음에 바로 건너편에 있다는 얘기를... ^^

 

20일 화천대회 이후 몸풀기 라이딩 겸 맛나게 먹는 즐거움까지 함께한 라이딩 이었습니다... ㅎㅎ

라이딩 코스는 계양역 시작 - 계양대교 남단 - 안양천 합류부 - 신정교 - 도림천 자전거도로 - 신림동 순대타운 - 귀가는 역순으로 아라등대 전 갈림길에서 종료...

라이딩 종료 쯤에 비가 날리기 시작했는데 그래도 많은 비 맞으신 분이 없으신 듯하여 다행입니다... ㅎ

함께하신 모든 분들 반갑고 수고 많았습니다~ ^^

 

계양역...

 

 

 

 

안양천 합류부에서 신림동 순대타운 위치 확인 해 봅니다... 한번도 찾아간 적이 없다보니... ㅎㅎ

 

 

 

 

 

 

신림동 순대타운 근처에 도착 했습니다... ^^

 

 

 

 

 

 

순대타운 위치가 있어 찍어 봅니다... ㅎㅎ

 

 

 

 

전에 한번 가봤다는 곳으로 가려고 찾아봅니다... 난 처음... ㅎㅎ

 

 

바로 찾았습니다... ^^

 

 

 

 

 

 

 

 

순대곱창볶음 2인분(1인 8,000)...

 

 

백순대 3인분(1인 8,000)...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