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여

2012.04.04 옥구공원 및 공동이 벙개... (66.7Km)

그냥바쁜이 2012. 4. 5. 15:22

4월 4일 오전근무... 저녁엔 공동이 야벙...
오늘도 공동이 야벙 전에 운동 좀 해보겠다고, 같이 놀아줄 사람을 찾습니다.
역시나 15시 이후에 시간이 되시는 사랑아님이 흔쾌이 놀아주기로 합니다, 대신 공동이는 다음 기회에 가는 것으로 하구요... ^^
바람이 많이 분다는 메시지가 옵니다.
현장에서 일을 하지만, 주위에 설비와 장치들로 인해 바람부는 것을 느끼지 못했는데...
목적지까지 거의 자전거도로로 되어 있는 많큼 그다지 위험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 바람불어도 그냥 진행하는 것으로 합니다.
퇴근을 해 준비를 하는데, 복장이... 여름 져지에 겨울 자켓 하나 걸치고 나갔습니다.
(차로 출,퇴근을 해서 그런지 그닥 춥다는 것을 못느낌, 심지어 퇴근 시 차 안이 더워 에어컨을 켤까말까 망설였음)
상체는 그럭저럭 견딜만 한데 하체가 추위를 느낍니다. 달리면 낮겠지...
계절은 4월 봄은 맞는데, 어째 겨울로 가는 듯한 느낌. 그냥 견뎌보기로... ㅎㅎ
목적지로 갈수록 바람이 부는데 그것도 맞바람... 에공...
오늘의 목적지인 오이도까지는 일찌감치 포기하고 천천히 라이딩을 즐깁니다.
(공동이 야벙 시간에 맞추려니 목적지가 변동, 담에 오이도까지 갑시다~ ㅎㅎ)
옥구공원까지 가서는 인증샷 남긴 후 단지촌으로 갑니다.
오늘의 저녁, 갈낙탕을 맛보기 위해서요... ㅎㅎ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좋네요... 언제 벙개로 다시 한 번 와봐야겠습니다...
가격을 모르고 먹었는데(주문 시 메뉴판을 안 보고 주문...) 한그릇에 9,000원 인듯 하네요.
돌아오는 길, 지는 해라 그런지 한기를 더 느낌니다.
뒤바람은 아니지만, 맞바람 또한 아니라 수월하게 인천대공원까지 옵니다.
사랑아님의 따뜻한 커피로 몸을 데운 후 시간이 봐 가며 배웅을 해줍니다.
공동이 야벙 시간상 집까지는 배웅을 못하고, 부천시 원미구 상동의 부일삼거리(육교 바로 건너서)에서 헤어져 공동이로 향합니다.
시간에 맞게 도착... ㅎㅎ

 

공동이 입구, 참석인원이 번짱 하늘샤샤, 실성사이다, 그냥바쁜이...
잠시 개인 사진 한 장씩 남기고는 공동이로...
공동이 A,C코스 돌고는 뒤풀이는 담으로 미루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힘들었지만, 그래도 나름 보람있게 하루를 마무리 한 느낌입니다.
담엔 많은 횐님들과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램을 갖아 봅니다... ^^

 

인천대공원 입구에서 사진 한장씩 남겨 봅니다... ㅎㅎ

 

 

소래포구로 가는 길, 오른손잡이라 그런지 왼쪽 방향 사진 찍으려니 자세가 안 나오네요... ^^

 

 

바람이 부는 관계로 육교 이동은 계단으로 해서 인도로 건너 갑니다... 순간 순간 돌풍처럼 바람이 불어 핸들이 간혹 흔들리거든요...

 

소래포구 전경 입니다. 소래포구를 지나며 바닷물이 이렇게 밀려 들어온 것을 처음 봅니다... ㅎㅎ

 

월곶포구를 배경으로...

 

옥구공원 가는 길...

 

 

 

잠시 짬을 내어 사진 찍기 놀이 합니다... ㅎㅎ

 

 

옥구공원... 오늘의 목적지는 오이도였지만, 맞바람과 공동이 야벙 시간 맞추기위해 이곳을 목적지로 변경했습니다... ^^

 

배꼽시계를 무시 못하고, 또한 간만에 이곳에서 갈낙탕 한 그릇 먹어보려 출발한 라이딩 이기에 들려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들렸네요... ㅎㅎ

 

요런 것도 있네요... 수저자리. 보통 넵킨을 깔고 수저를 놓았잖아요, 이곳엔 이런 것을 준비해 두웠네요... 잘 돌아다니지 않아서인지 처음 봐요... ^^

 

오늘의 메뉴 갈낙탕 입니다... 간만에 먹어 그런지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웠는데, 봄은 봄인가 봅니다... 길가에 개나리가 살짝꿍 피었네요... ^^

 

인천대공원에서 잠시 뜨거운 커피로 몸을 달래 봅니다... 춥게 입고 나와 좀 떨었거든요... ㅎㅎ

 

.

.

.

.

.

 

부천시 원미구 상동 부일삼거리에서 사랑아님과 헤어져 공동이로 갑니다... 시간 때문에 끝까지 같이하지 못했네요...

 

공동이 야벙 전 개인 인증샷 한 번 날려봅니다... ㅎㅎ

 

 

 

A코스 올라가다가 장제로(갈산동 방향) 야경 함 찍어 봤어요... 황사때문인지 뿌였게 보이긴 하지만 멋지긴 합니다... 직접 봐야 멋집니다... ㅎㅎ

 

공동이 정상... ^^

 

 

추운날씨로 빨리 내려가고픈 생각밖에 없는 표정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