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3.09.22 거머리산 외 코스 2번째... (34.8Km)

그냥바쁜이 2013. 9. 22. 15:57

2013.09.22 거머리산 외 코스 2번째... (34.8Km)

 

추석 연휴(수, 목, 금)와 토, 일요일까지 휴일,

긴 명절을 보내고는 토요일 저녁에 올라온 후 화요비님, 산타라윤님과 전화 통화로 일요일 아침 라이딩 결정.

9월 2째주 일요일에 이어 3째주 일요일 같은 코스 라이딩을...

오늘도 조금 늦은 06시 35분경 인천대공원에 도착...

일단 화요비님이 준비한 김밥으로 배를 좀 채우고는 출발.

거머리산, 공동이, 백운산,호봉산, 원적산까지...

산타라윤님은 종교생활 차, 그냥바쁜이는 체력 고갈로 집으로 가기로 결정, 그러나 화요비님은 장수산을 마저 오른 후 귀가 한다고... ^^

헤어지기 전 산타라윤님의 음료수...

오늘은 입만 달고 다닌 그냥바쁜이 였습니다... ㅎㅎ

라이딩 위주로 사진이 많지가 않네요... ㅎㅎ

 

집에 돌아온 후 후미형 캐리어에 외부장치용 등록번호판 발급을 위한 조치로 번호판 붙일 수 있도록 작업을 함.

 

인천대공원...

 

 

 

 

거머리산...

 

 

 

 

공동이 C코스와 싱글 코스 초입...

 

 

공동이...

 

 

 

 

 

 

 

 

백운산...

 

 

 

 

 

 

호봉산 사진은 없군요... 원적산 입니다... 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외부장치용 등록번호판 발급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한쪽은 도구가 있어야 풀리는데, 다른 한쪽은 조금 흔들립니다... 드릴 작업이 좀 잘 못되어서... ㅜ.ㅜ

그래도 그대로 잡아 당기기만 해서는 빠지지 않습니다... ㅎㅎ

실리콘이 굳은 후 또 다시 글루건으로 이중 작업 할 생각입니다... ^^

 

 

프래임 거치 팔의 간격 조절에 있어 나름 여유를 줘 봤습니다... 철판이라 보기 안좋아서 청 테이프를 붙였는데,,, 여차 하면 떼어 버려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