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1.24(금) 아라뱃길 한바퀴_셋팅 시운전1... (49.8Km)

그냥바쁜이 2014. 1. 24. 19:17

2014.01.24(금) 아라뱃길 한바퀴_셋팅 시운전1... (49.8Km)

 

시운전 결론 : 미완성... ㅜ.ㅜ

 

 

스템을 100mm에서 70mm로 교체 후 시운전 라이딩 시 팔에 힘이 들어가는 느낌(앞으로 쏠린다는 느낌)은 좀 나아졌지만,

안장에서의 엉덩이 위치가 뒤로 빠진다는 느낌이 들었음.

팔에 힘이 덜 들어가는 대신 하중이 엉덩이 쪽으로 쏠려서 인지 엉덩이가 전보다 더 아픔...

속도를 좀 내 봤는데 전과 다르게 속도도 나오지 않고...

라이딩 하면서 페달링 시의 다리의 펴짐을 보고는 안장의 위치도 좀 내려져 있는 것을 앎(산 라이딩 시 내렸었음).

라이딩 종료 후 스템(포크)의 5mm 스페이스링을 위로 옮겨 핸들바를 좀 낮추고 안장도 좀 올려 놓았음,,,

 

오늘(1/24) 퇴근 후 아라뱃길 한바퀴로 또 다시 시운전 라이딩을 함.

 

오늘의 평가는, 평지 라이딩 이어서 인지 아님 현 잔차 상태에 몸이 맞춰지는지 엉덩이 위치가 안장 끝부분에 걸춰져 더 이상 뒤로는 빠지지 않음.

내 라이딩 자세를 내가 볼 수 없어 몸의 굽힘 또는 펴짐 상태가 어떤지는... ㅎㅎ

기분이랄까, 속도는 전 보다 좀 나아진 듯 하기도 하고... (직선에 평지라 그런가... ㅎㅎ)

 

재조정 필요.

1차로, 도로 라이딩을 하다보니 안장은 좀더 놓여야 할 것 같음.

2차로, 1차 조정 및 테스트 라이딩 후 봐서 스페이스링 5mm 하나 더 위로 올려 보든가...

다음 시운전 라이딩은 언제가 될지... ㅎㅎ

 

스페이스링 위로 올려 놓은 상태...

 

 

시운전 라이딩 출발(서운체육공원)...

 

 

아라김포여객터미널 옆의 클럽하우스...

 

 

계양대교...

 

 

시천교...

 

 

경인아라뱃길(정서진) 북단 끝에서...

 

 

아라뱃길 남단으로 아라등대까지...

 

 

라이딩 코스...

 

 

라이딩 기록... 서운체육공원 출발 및 도착... 사진 찍느라 잠시 멈췄었는데 1분 미만이라 기록이 안되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