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2.07(금) 강화도 한바퀴... (159.9Km)

그냥바쁜이 2014. 2. 7. 19:56

2014.02.07(금) 강화도 한바퀴... (159.9Km)

 

일기예보에 기온은 영상,,, 그러나 날씨는 영... 꾸물꾸물 구름이 넘 많았어요...

작년(2013.04.07) 개인라이딩 후 또다시 오늘(2014.02.07) 개인라이딩으로 강화도 한바퀴 돌아보는군요... ㅎㅎ

갈때나 올때나 어째 속도가 나질 않더라구요... 바람이 좀 심술궂게 장난을 쳤나봅니다... ㅋㅋ

2013년엔 시계방향, 오늘(2014년)은 반시계방향으로 돌았는데요, 시계방향으로 돌아야 초,중반 힘 있을때 업힐구간을 마칠 수 있겠더라구요.

작년에 한 번 갔다 왔기에 좀 쉽게 생각했는데,,, 체력이란게 하루하루가 다른가 봅니다... ㅋㅋ

오늘은 작년과 다르게 아라한강갑문 쪽 전호교를 넘어 아라뱃길 북단으로 해서 강화도 반시계방향으로 돌고는,

아라뱃길로 해서 돌아오다보니 아라뱃길도 한바퀴 돈 샘이 되었습니다.

가는 길에 약암리 SK주유소 쪽에서 농로를 타고 초지대교 입구로 갔는데, 역시나 오늘도 멍멍이 들이 두곳에서 넘 반갑게 쫒아오며 맞아주더라구요...

지나갔는데도 계속 짖으며 쫒아오는데 도망가긴 했지만 물릴까봐 겁났다는... 작년 여름 무사히 보냈는데, 올해 좀... ㅋㅋ

점심 대신 1~2시간 간격으로 쉬며 간식으로 허기를 면하고는 돌아왔습니다...

아라뱃길에 도착하니 배고픈 것도 모르겠더라구요. 그저 빨리 집에가서 샤워하고 싶은 생각밖에요... ^^

영상의 기온인데,,, 바람이 찻는지 두눈이 시리며 좀 빨개져 있네요...

 

굴포천으로 해서 아라등대까지 갑니다. 아직 얼음은 녹지 않았어요...

 

 

아라등대 입니다...

 

 

 

 

아라김포 여객터미널 입니다...

 

 

아라뱃길 북단에서 아라등대를 찍어 봤습니다... ^^

 

 

계양대교 북단 입니다...

 

 

아라마루 입니다...

 

 

약암로 방조제 옆 자전거도로 입니다... 모래와 군데군데 쓰레기들,,, 좀 그렇죠, 작년과 같습니다... ㅎㅎ

 

 

초지대교 입니다...

 

 

 

 

 

 

초지진 앞 입니다...

 

 

광성보 입구 좀 지나서 휴식... 출발한지 2시간이 좀 넘었네요... ^^

 

 

 

 

강화고인돌 앞 입니다... 신호대기중에 사진 찍으려다 신호가 바뀌는 바람에 이정표만... ㅎㅎ

 

 

강화시내에서 창후리 방향으로 계속 오다가 이젠 외포리 방향(왼쪽)으로 갑니다...

 

 

직진하면 외포리, 그러나 산 하나 조금 돌아서 가려고 오른쪽 방향으로 갑니다...

 

 

외포항 2Km 전쯤 고개 정상부근의 쉼터에서 두번째 간식 시간 입니다... 작년에도 이곳에서 쉬었었는데... ㅎㅎ

 

 

 

 

 

 

후포삼거리에서 동막(오른쪽) 방향으로 갑니다...

 

 

동막해수욕장 입니다... ^^

 

 

분오저수지 마지막 고개 정상에서 세번째이자 마지막 간식 시간을 갖습니다...

 

 

 

 

아래에 분오저수지가 보입니다...

 

 

이젠 오른쪽 동검리 방향으로 갑니다...

 

 

동검도 입구 지나 쪽 벋은 그러나,,, 바람이 장난 아닌 도로입니다...

 

 

출발 및 도착 기점으로 잡은 천대고가 입니다...

 

 

오늘의 라이딩 코스 입니다...

 

 

오늘의 기록 입니다... 근데,,, 고도계가 좀 이상하네요... ㅎㅎ

 

 

 

 

 

 

 

라이딩 시 내모습을 찍지 않아 라이딩 복장이 없어서 옷(상의)만 찍어 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