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2.19(수) 야간근무 후 아라뱃길로 퇴근... (42.2Km)

그냥바쁜이 2014. 2. 19. 19:37

2014.02.19(수) 야간근무 후 아라뱃길로 퇴근... (42.2Km)

 

야간근무라 낮에 잠을 자야는데, 18일 잠자는 중에 자동차 점검 관련 전화로 인해 잠을 설쳐 피곤한 상태...

그래도 오랜만에 자출을 했고 바로 집으로 퇴근하기엔 좀 아쉬움이 있어 아라뱃길로 해서 퇴근 하기로 함.

코스를 생각하며 일단 검암역 아라뱃길로 향함.

날이 많이 풀리긴 했지만 따뜻한 날에 적응이 되서인지 영하1도 인데도 좀 춥게 느껴지고 또 출출한 상태라 코스 고민에 빠졌던 것임... ㅎㅎ

검암역 아라뱃길에 도착하여 아라뱃길 남단으로 정서진 방향으로 향함. 이곳까지 오면서 추은 감은 좀 나아졌기에...

정서진 쪽 청운교를 넘어 아라뱃길 북단으로 해서 아라김포여객터미널 방향으로 달림.

시천교 쯤 오니 슬슬 배가 고파짐, 이러면 안되는데... ㅎㅎ

동이 트며 붉은 태양이 떠오르다 계양대교 교각 사이에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음...

물론 수향루 처마와의 어울림 또한 멋지고... ^^

배고픔을 달래며 겨우 집에 도착, 맛난 아침을 했습니당~

급 피곤하여 바로 사진을 올리지 못하고, 잠자고 일어나 출근 전에 올려 봅니다... ^^

 

검암역 입니다... 아직은 어둡죠... ㅎㅎ

 

 

청운교에서 달과 아라서해갑문을 찍어 봤습니다... 사진이 좀 안습입니다... ㅎㅎ

 

 

해가 떠올랐나봅니다... 하늘이 붉으스레 합니다... ^^

 

 

계양대교에 다다르니 멀리 해가 보이는군요... 직접 볼땐 멋있었는데,,, 사진은 좀 그렇네요... ㅎㅎ

 

 

 

 

수향루에 걸쳐진 모습을 찍으려다가 포인트를 제대로 잡지 못했지만 달리면서 좋은 풍광은 봤답니다... ㅎㅎ

 

 

라이딩 코스 입니다...

시작을 청라지구 입구 쪽 봉수대로의 가정사거리를 출발로 잡고 서운체육공원을 도착으로 잡았습니다... ^^

 

 

라이딩 기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