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2.28(금) 굼디바이크, 아라뱃길 라이딩... (74.8Km)

그냥바쁜이 2014. 2. 28. 18:01

2014.02.28(금) 굼디바이크, 아라뱃길 라이딩... (74.8Km)

 

자전거 휠셋(노바텍) 바꿔 끼면서 허브 축을 잡고 돌려 봤었는데,,,

베어링에 이상이 있는지 돌아가면서 일정하게 뭔가 걸리며 손으로 전달되는 기분 나뿐 툭툭치는 느낌이...

 

27일 회사 일로 정신은 없었지만,,, 굼디바이크에 전화로 예약을 하게 됩니다... (시간이 된다 하시네요... ㅎㅎ)

28일 오늘,,, 눈을 떴는데... 어제의 피로가 고스란히 몸에 쌓여 온 몸이 뻑적찌근...

정비 예약을 했으니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으면 침대에서 나오지 않았었을수도... ㅎㅎ

집을 나서 아인스월드로 해서 상동호수공원, 그리고는 길주로로 쭉~~ 궁동삼거리까지... (도로따라 오는 건 역시 아님, 신호마다 다 걸리고...)

오리로를 따라 역시나 쭉~ 광명교(목감천)까지... 광명교를 건너 두번째 신호에서 건너 개명교(목감천)를 건넜고,

목감천 자전거도로로 개웅교까지... 그리고 굼디바이크...

 

사장님의 허브 확인 후 베어링 이상으로 판정...

세라믹 베어링으로 교체를 해 달라 함(13만), 구름성이 좀 나아지도록... ㅎㅎ

베어링 교체 후 돌아오는 길은 목감천 자전거도로를 타고 안양천, 한강, 아라뱃길 한바퀴 돌아보고 귀가 하는 것으로 정함...

내가 둔한 건지, 간만에 잔차에 올라서인지 페달질시 힘만 들뿐 구름성이 좋은지는 아직 모르겠음... (아직 어제의 피로가 그대로 쌓여 있어서인가... ㅎㅎ)

내가 확실히~ 느끼지는 못하겠지만 미묘한 구름성 차이는 있으리라 생각듦... ^^

 

미세먼지 농도가 계속 높다가 오늘은 보통수준이라 했는데... 날이 뿌연게 정말 미세먼지가 보통수준 맞나 싶음... ㅜㅜ

 

아인스월드 뒤편... 이곳 삼산4교 다리 건너 진산고사거리부터 GPS 기록 시작~ ^^

 

 

상동호수공원부터 길주로로 해서 궁동삼거리, 오리로로 해서 광명교(목감천), 그리고 이곳 개웅교까지...

 

 

굼디바이크 가기 전 골목??의 사거리...

 

 

굼디바이크...

 

 

저번주 금요일에 이어 오늘 금요일, 두번째 오게 됩니다... ^^

 

 

찍을까 말까 하다가 찍어 봤습니다... 찍어 봐야 알수 없기에... ㅎㅎ

 

 

노바텍 허브에서 꺼낸 것입니다... ㅎㅎ

 

 

베어링 교체 후 다시 목감천 개웅교에서 방향을 잡습니다... 안양천, 한강, 아라뱃길로 가려 합니다... ^^

 

 

구일역 맞은편에 있는 안양천 건너 다닐 수 있는 다리 입니다... 차는 못 다녀요... ㅎㅎ

 

 

구일역을 찍어 봤습니다...

 

 

안양천을 건너와 구일역과 안양천 건너온 다리를 같이 찍어 봤습니다... ^^

 

 

안양천 합류부 입니다...

 

 

 

 

행주대교 쪽에서 아라한강갑문 쪽을 찍어 봤습니다... ㅎㅎ

 

 

전호대교 입니다...

 

 

아라김포여객터미널 입니다...

 

 

아라뱃길 북단,,, 백운교 입니다...

 

 

아라뱃길 북단 끝까지 오면 바로 청운교를 건너 남단으로 가게 되는데... 오늘은 아라서해갑문 북단 쪽에 가보기로 해 봅니다... ^^

 

 

아라서해갑문 북단에서 본 아라인천여객터미널 입니다... ^^

 

 

아라서해갑문 북단,,, 바닥에 "자전거도로끝"이라 씌여 있군요... ㅎㅎ

 

 

되돌아오는 길... 청운교를 넘어 아라뱃길 남단으로 달려 목상교를 지나 좀 가다보니 한쪽켠에 얼음이 아직도 남아 있네요...

 

 

귤현대교를 지나 아라등대 앞 귤현천으로 들어가기 전 쉼터에서 쉬며 셀카놀이 좀 했습니다... ^^

 

 

 

 

굴포천 입니다...

 

 

 

 

서운동 경남아너스빌아파트를 지나며...

 

 

오늘의 라이딩 코스 입니다... GPS 종료는 계양임광그대가아파트를 지나 작전교에서 했습니다... ㅎㅎ

 

 

라이딩 기록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