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7.15(화) 아라,한강,안양천,삼막사,관곡지,인공,호공으로 한바퀴~ (94.3Km)

그냥바쁜이 2014. 7. 17. 14:47

2014.07.15(화) 아라,한강,안양천,삼막사,관곡지,인공,호공으로 한바퀴~ (94.3Km)

 

야간근무를 마친 후 3시간 가량 잠을 청한 후 일어나 점심을 먹고 나서 잔거 탈 준비를 합니다...

오늘 같이 야간근무 마치고 퇴근하여 잠을 잔 후 점심경 일어나지 못하면 하루를 한 일 없이 무의미하게 그냥 보내게 되어 아쉬움이 많이 남죠...

 

5시간 40분 정도 밖에서 잔거와 놀다가 들어왔습니다.

 

야간근무에 핑계를 대야 하나요...

삼막사 입구까지 가는데 체력 소모가 다 되어 삼막사를 올라가면서 끌바를 할까말까 고민,,,

그리고 삼막사 도착 후 철탑까지 마져 올라가야 하나 걍 내려가야 하나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더군요... ㅎㅎ

날도 덥구...

암튼 체력이 모자라 앞기어 1단에 놓고 겨우겨우 삼막사까지 올라갔고, 삼막사 앞에서 10여분간 쉬다가 철탑까지 꾸역꾸역...

완전이 오늘의 라이딩은 즐김이 아닌 노동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연꽃이 7~8월경 핀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일부러 관곡지를 찾지 않아서 연꽃 구경을 못했었는데,,,

드뎌 오늘 일부러 찾아간 것도 아니고 여는때 처럼 걍 라이딩 하다가, 덤으로 연꽃을 보게되어 좋았습니다...

아직 다 핀 것이 아니니 몇 주간은 연꽃 구경을 할 수 있겠네요...

 

이상 잔거 타면서 많이 힘들었던 하루였슴다~ ^^

 

굴포천... 아라뱃길로 가려는데, 이왕이면 차와 마주치지 않으려고 이용하는 길이죠...

 

 

지나면서 어느구간인지 간간이 나는 냄새는 좀... ㅎㅎ

 

 

아라뱃길자전거도로... 몇번 사진찍은 곳인데, 자주 다니다보면 어쩔수 없죠... ^^

 

 

 

 

한강자전거도로를 달리다가 만나는 안양천합류부... 우측 안양천으로 갑니다...

 

 

신정교 부근 코스모스. 달릴때 보니 보기 좋아 급히 카메라를 꺼내 찍었는데,,, 찍힌 사진은 쫌 그렇네요... ㅎㅎ

 

 

신정교... 잠시 쉬며 클릿 장력 조절을 합니다... 페달링시 자꾸 소리가 나니 좀 거슬렸거든요...

 

 

구일역...

 

 

구일역 전 우측에 야구장 건설중인 모습...

 

 

안양천 서쪽으로 계속 달리다보니 가야대교 부근 비포장도로가 나오기에 지나다가 지나온 뒤쪽으로 찍어 봤습니다...

 

 

맞은편 안양천 동쪽의 금천교회...

 

 

400여m 비포장도로를 지나고 나면 요런 시멘트도로가 나옵니다...

 

 

그리고는 안양천을 건널수 있는 다리가... ^^

 

 

 

 

다리를 건너는데 건널때 맞은편에서 오는 라이더를 만나니 기분이 좀... 난간 좀 있었으면... ㅎㅎ

 

 

연현오거리와 안양육교삼거리를 지나 삼막삼거리에서 신림동,경인교대 방향 좌회전 그리고... 삼막사거리...

 

 

삼막사 입구...

 

 

 

 

삼막사 올라가며 좀 힘들지만 그래도 인증샷은... ㅎㅎ

 

 

삼막사 앞에서 쉬면서...

 

 

 

 

 

 

 

 

삼막사 앞에서 10여분간 쉬다가 결국 철탑까지... 이곳까지 올라와야하나 많이 고민을 했지만 결국... ㅋㅋ

 

 

 

 

 

 

물을 자주 마셨는데도 갈증을 느껴 이온음료라도 마실까하고 삼막삼거리 쪽 슈퍼에서 파워에이드(1,700원)를...

 

물왕저수지 옆 물왕고을...

 

 

그린웨이...

 

 

관곡지, 연꽃테마파크...

 

 

 

 

 

 

 

 

 

 

 

 

 

 

 

 

 

 

주변사람에게 부탁하여 한컷~ ^^

 

 

 

 

 

 

 

 

 

 

 

 

 

 

 

 

 

 

시흥갯골생태공원 초입...

 

 

 

 

전망대...

 

 

 

 

 

 

소래습지생태공원 초입...

 

 

 

 

 

 

인천대공원...

 

 

허기와 갈증... 결국 콜라(2,000원) 한병...

 

 

라이딩 코스...

 

 

라이딩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