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6.27(금) 퇴근길에 잠시 아라뱃길 들려 봅니다... (35.6Km)

그냥바쁜이 2014. 6. 27. 10:19

2014.06.27(금) 퇴근길에 잠시 아라뱃길 들려 봅니다... (35.6Km)

 

오랜만에 10Km 이상의 거리를 자전거 안장에 앉아 본 느낌입니다...

이틀 자출을 하고는 퇴근길에 아라뱃길로 해서 퇴근을 하니 30Km 가 좀 넘게 잔차를 타게 되는군요... ^^

맘만 먹으면 되는 것을 귀찮음 때문에 잔차를 못타고 있다니... ㅎㅎ

 

원신터널을 시작으로 봉수대로로 쭉 아라뱃길 쪽으로 가다보니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이 눈에 들어 옵니다...

완공 된 이후 첨으로 지나가 보게 되는 듯... ㅎㅎ

 

 

 

 

 

 

 

 

 

 

계속 직진하다보면 백석교가 나옵니다... 보통 백석교 우측으로 해서 검암역을 거쳐 아라뱃길로 들어갔었는데,,,

오늘은 무슨 생각이 들었는지 백석교 전(청라 IC 전) 봉수대로에 토끼굴이 있고 들어가보고 싶어지더군요... 초행길이지만 막혔으면 돌아오면 되니...ㅎㅎ

토끼굴을 지나니 바로 백석교로 올라가게 되더군요...

 

 

 

 

 

 

넘어가서 도로로 되돌아올까 하다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기로 합니다...

 

 

아라뱃길 북단으로 해서 김포여객터미널 쪽으로 달립니다...

김포여객터미널까지 쭈욱~ 달릴까 하다가,,, 시천교를 지나며 풍차를 찍어 봅니다... 볼꺼리 제공 1... ㅋㅋ

 

 

계양대교를 지나며 수향원을 찍어 봅니다... 볼꺼리 제공 2... ㅎㅎ

 

 

아라뱃길 북단에서 남단으로 넘어가는 전호교에서 김포여객터미널을 찍어 봅니다...

 

 

역시나 아라뱃길 남단에서도 볼꺼리 제공 차원에서 몇 장 찍었습니다... ^^

아라파크웨이 입구 입니다.

 

 

벌말교 전에 조각 공원이 있어 찍어 봅니다...

 

 

아라등대 입니다... 이곳에서 아라뱃길을 빠져 나와 귤현천, 굴포천으로 갑니다...

 

 

굴포천을 달려 부천 상동으로 넘어갈 수 있는 서운교까지 옵니다...

삼산 농산물 도매시장 쪽을 찍어 봤습니다... 잘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삼산초등학교 앞에서 GPS Off 하고는 집으로 돌아와 유리에 비친 내 모습을 찍습니다... 인증샷~ ㅋㅋㅋ

 

 

오늘의 라이딩 코스 입니다...

 

 

라이딩 기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