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6.14(토) 영종도, 무의도 라이딩... (57.7Km + 13.9Km)

그냥바쁜이 2014. 6. 14. 20:14

2014.06.14(토) 영종도, 무의도 라이딩... (57.7Km + 13.9Km)

 

몸 상태가 메롱인 상태로 한주를 겨울점퍼 걸치고, 인상 찌푸리며 보내다가...

야간근무 마지막 날부터 몸 상태가 많이 호전...

야간근무로 낮에 설잠 자듯 자다가 밤에 잠을 잤더니,,, 정말 잠들었었나 봅니다... 밤 기억이 없어요... ㅋㅋ

오늘 아침 몸 상태가 굳~ ^^

딱히 약속해 놓은 것도 아니고 맘 내키는대로 갈 생각에 천천히 아침을 한 후 집을 나서서 갈산역으로 갑니다...

왜 갈산역으로 갔는지, 걍 몸 가는데로... ㅎㅎ

직접 계양역까지 가봐야 30분 정도 걸리는뎅... 전철타고, 그러다 갈아타고,,, 운서역에서 내립니다...

운서역에서 내릴때까지 생각이 끝까지 가서 무의도에 바로 갈까 생각을 했지만, 몸은 운서역에서 내리고 맘니다... ㅋㅋ

운서역에서 삼목으로 빠져나오는 것이 아직도 헷깔리니 이거야 원... ㅎㅎ

살짝이 맞바람이... 영종해안북로, 왕산, 을왕리, 잠진도, 무의도, 잠진도, 영종해안남로, 운서역...

운서역에서 검암역까지 점프, 시천교에서 아라뱃길과 굴포천을 따라 서운체육공원까지... 그리고 집...

점심을 먹어야 했었는데,,, 제다 횟집 만 눈에 들어오고, 그나마 간단히 먹을 수 있는건 칼국수 뿐...
결국 집에 들어와 개운하게 샤워를 마친 후 17시경 밥을 먹었습니다. 늦은 점심을,,, 내 입맛대로 고르기가 좀... 그러다보니 집까지... ㅎㅎ

그냥바쁜이 몸 이제 다시 살아 났습니다... ㅋㅋ

 

전철로 점프하여 운서역에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왕산해수욕장을 지나며...

 

 

을왕리해수욕장을 지나며...

 

 

영종도에서 잠진도로 건너가면서 갯벌에서 조개캐는 사람들을 찍어 봤습니다...

 

 

잠진도 매표소 전에 인천관광안내소가 있네요...

 

 

 

 

운임이 자전거 포함 5,000원 입니다. 인천시민 할인은 없구요...

 

 

배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한 컷...

 

 

 

 

 

 

 

 

 

 

 

 

무의도...

 

 

실미유원지...

 

 

잠시 들어갔다 나오기엔 2,000원이 좀 과하죠,,, 그냥 돌아섰습니다...

 

 

하나개유원지...

 

 

이곳 역시 과한 느낌에 들어가지는 않았습니다... 좌측 2번주차장 방향으로 비포장 도로로 해서 돌아 나왔습니다...

 

 

소무의도와 인도교가 보이는 맞은편 방파제에서 한 컷...

 

 

소무의인도교...

 

 

 

 

이번엔 인도교에서 방파제 쪽을 찍어 봤습니다... ㅎㅎ

 

 

 

 

 

 

 

 

영종해안남로 일부구간 폐쇄... 인천대교기념관까지만 진입가능...

 

 

운서역에서 전철 기다리며...

 

 

영종대교 건너며 정서진...

 

 

운서역 출발 무의도 거쳐 운서역 도착 라이딩 코스...

 

 

 

 

검암역에서 전철 하차. 시천교에서 서운체육공원까지 라이딩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