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6.04(수) 정서진 라이딩... (53.7Km)

그냥바쁜이 2014. 6. 4. 19:38

2014.06.04(수) 정서진 라이딩... (53.7Km)

 

지방선거 임시공휴일 과는 상관없이 교대 근무에 따른 쉬는 날...

작은아이 학원에 간 사이 잠시 짬을 내어 정서진에 갔다 오기로 합니다.

4대강 국토종주 자전거길 여행 수첩에 추가로 생긴 오천자전거길 스티커를 받기위해서...

전에 북한강 및 섬진강 관련해서는 추록이라고 작은 수첩으로 발행 되었었는데, 오천자전거길은 스티커로 제작하여 기존 수첩에 붙여 줍니다...

단순히 정서진에 갔다오기는 좀 밋밋한 감이 있기에 아라뱃길 한 바퀴 돌아보는 것으로 했습니다... ㅎㅎ

혼자 라이딩 하니 주변 풍경들만 사진으로,,, 역시 꽃들은 이쁩니다...

물론 인증샷으로 내 사진도 있구요... ㅎㅎ

기록은 서운체육공원을 기준으로 출발과 도착으로 했습니다...

 

굴포천...

 

 

아라뱃길에 색색의 바람개비가 있는데 이 또한 이쁘더라구요... ㅎㅎ

 

 

아라뱃길 북단...

 

 

청운교에서 아라서해갑문 쪽...

 

 

경인아라뱃길 아라빛섬...

 

 

 

 

아라타워...

 

 

오랜만에 타이어를 바꾸었는데,,, 소리만 요란하지 속도는 깨갱 입니다... ㅎㅎ

 

 

아라뱃길 남단으로... 이젠 맞바람 입니다...

 

 

아라뱃길에서 굴포천 쪽으로 나가기전 마지막 쉼터... 인증샷을 남김니다...

 

 

 

 

오늘 유람선을 두번 보게 되네요... 아라뱃길 북단에서 정서진으로 갈 시에도 봤는데,,, 이곳 남단의 아라등대에서도 봅니다...

 

 

 

 

 

 

라이딩 코스 입니다... 반시계 방향으로 라이딩 했습니다. 북단으로 해서 남단으로 돌아왔습니다...

 

 

라이딩 기록 입니다... 6일만에 라이딩 하게 되었습니다...

 

 

수첩 뒤쪽 메모란에 오천자전거길 스티커를 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