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5.19(월) 장수산, 원적산... (11.6Km)

그냥바쁜이 2014. 5. 20. 18:40

2014.05.19(월) 장수산, 원적산... (11.6Km)

 

쉬는날 점심경 늦으막히 집을 나섰다가,,, 넘 힘들어 짧게 왕복하고 돌아왔습니다...

전엔 안 그랬는데,,, 오늘은 좀 힘들더라구요... ㅎㅎ

되돌아올때 원적산 긴 계단을 올라가가 싫어 둘레길로 돌았는데,,, 주 능선 타는 곳을 못찾아 걍 앞으로만 가다보니 계단이 나오더군요...

나중에 보니 석천약수터 가는 길인데 첨 오는 듯... 일단 올라가 능선에서 방향을 찾지 못하고 팔각정, 철탑 중 아는 곳인 팔각정으로 가다보니 거꾸로... ㅎㅎ

다시 눈에 익은 곳이라 제대로 하산했답니다... ㅋㅋㅋ

 

인향아파트 앞 쪽 공원... 쓰레기들이 좀...

 

 

장수산 정자...

 

 

원적산 정자...

 

 

이후로 사진은 없고 긴 계단 둘레길로 해서 뺑~ 돌다가 계단을 만나 올라온 곳입니다... ㅎㅎ

팔각정에 가야 눈에 익기에 올라갔답니다... 거꾸로 간 것이지요... ㅋㅋ

 

 

 

 

원적산 정자에 와서야 여기가 여기구나 길을 찾고는 제대로 하산하여 집으로... 짧게 왕복을 했는데 무자게 힘들었다는... ㅎㅎ

 

 

라이딩 코스 입니다...

 

 

라이딩 기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