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4.05(토) 한강 라이딩... (119.5Km)

그냥바쁜이 2014. 4. 6. 12:13

2014.04.05(토) 한강 라이딩... (119.5Km)

 

퇴근하여 잔거 좀 탔습니다... ^^

14시 45분경 집을 나서려는데, 땅바닥에 빗방울 자국이... 가만히 서서 하늘을 보고 있으려니 한두방울이 가끔씩 떨어지네요...

먼 하늘을 보니 맑기에 지나가는 비려니 생각하고 출발을 합니다.

한강으로의 라이딩~ 시작 입니다... ^^

아자여에 춘천에서 인천으로의 벙개가 있고 전화 통화로 대성리쪽에 있다는 얘기를 들어 부지런히 가면 미사리 쯤에서 만날 수 있으리란 생각에... ㅎㅎ

집에서 아라뱃길까지, 그리고 행주대교까지는 맞바람과 옆바람 등 라이딩에 도움이 안되게 불어 힘들게 페달링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행주대교를 지나니 뒷바람으로 신나게 달릴 수 있더라구요... ㅎㅎ

여의도 주변엔 많은 사람들로 인해 잔차 타기가 여간 조심스러운게 아닙니다...

통행방향 구분이 되지 않네요,,, 잔차타는 사람들도 많고 거기에 좌우로 왔다갔다 하며 타는 사람들, 아이들... 걷는 사람들도... 휴우...

암튼 무사히 여의도를 지나니 또 다시 달릴 만 하더라구요... ㅎㅎ

신나게 달려 2시간 20여분만에 춘천에서 인천으로의 벙개팀과 미사리 부근에서 만나게 됩니다... ^^

바로 후미에 붙어 달립니다... 간혹 앞에서 끌어주기도 하구요... ㅎㅎ

라이딩 중에 비를 좀 맞았는데,,, 아직은 비님이 반갑지가 않네요... 넘 춰요~ ㅋㅋ

라이딩 시 바람막이 하나 정도는 가지고 다니면 좋겠습니다... 유용하게 쓰일때가 있더라구요... ^^

여의도에서 에너지 보충을 하고는 일부는 전철로, 일부는 계양역까지 라이딩...

계양역에서 일부는 차로, 일부는 전철로 작전역까지 이동합니다... 물론 중간에 귀가하신 분들도 있구요... ㅎㅎ

작전역 부근에서 늦은 저녁을 하고 헤어졌습니다... ^^

 

서운체육공원을 지나면서... 아라뱃길까지 가면서 비 몇 방울은 맞았습니다... ㅎㅎ

 

 

벚꽃이 있기에 찍어 봤습니다...

 

 

신나게 달려 여의도까지 왔습니다... 이후로 여의도를 벗어날때까지 정말 조심조심 입니다... 사람들이 넘 많았어요... ㅎㅎ

 

 

 

 

조금만 더 가면 서울시를 벗어나게 됩니다... ㅎㅎ

 

 

 

 

하남시 경계가 보입니다... ^^

 

 

우측 멀리 팔당대교가 보입니다... ㅎㅎ

 

 

춘천에서 오는 벙개팀과 만나려면 이곳을 내려가 달려야 해서 내려갑니다... ^^

 

 

 

 

미사리조정카누경기장 끝부분 쯤에서 춘천에서 달려온 벙개팀을 만나 합류를 합니다... ^^

 

 

한번도 쉬지 않고 달렸기에 일단 후미에 붙어 따라 갑니다... ㅎㅎ

 

 

한강자전거도로에서의 유일한 고갯길에서 한번 쉽니다... 춘천 팀들이 많이 지쳐 있더군요...

 

 

휴식을 할 시 비가 내리고 있었는데 피할 곳이 없어 걍 맞고 있네요... ㅜㅜ

 

 

 

 

 

 

석양입니다...

 

 

 

 

여의도 편의점에서 지친 몸에 에너지를 보충합니다... ^^

어두워지면서 가지고 있는 카메라가 제 역할을 제대로 못하더군요... 어둠에 넘 약해여~

 

 

아라뱃길 옆 도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카메라가 제멋대로 후레쉬를 조정하네요... 눌러도 찍히지 않을때가 있공...

 

 

 

 

 

 

라이딩 코스... 계양역에서 라이딩을 끝내고 GPS Off 입니다...

 

 

라이딩 기록입니다...

 

 

계양역에서 작전역까지 점프를 합니다...

 

 

 

 

 

 

 

 

 

 

 

 

 

 

늦은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