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3.27(목) 아라뱃길 맛보기 라이딩... (29.7Km)

그냥바쁜이 2014. 3. 28. 11:04

2014.03.27(목) 아라뱃길 맛보기 라이딩... (29.7Km)

 

아침 기상 후 어제 체인이 터진 관계로 그래도 짧았었는데 더 짧아진 체인,,,

가지고 있던 여분의 체인으로 몇 마디 연결하는데, 체인 연결 핀이 없어 체인에서 뺀 핀을 다시 끼우려니 영 불편... ㅜㅜ

체인 연결 작업 마친 후 시험 라이딩을 하려 생각했으나 일단 블로그 정리를 위해 사진 정리 및 포샵 등을...

블로그에 사진 올려놓고 보니 시간이 오후... 오늘 하루도 어영부영 후딱~

쉬는날 이렇게 시간을 보내면 왠지 억울하단 생각이 듦...

암튼 블로그 마무리 작업을 하고 나서 아라뱃길이라도 한바퀴 돌아보겠다고 집을 나선 시간이 16시 45분경...

어제 저녁에 체인 링크 분리로 체인이 이탈 된 곳을 둘러보며 링크 잔해를 찾고 있는데 메시지(16:50)가...

링크를 찾았는데,,, 링크가 멀쩡... 링크의 핀에 이상이 있어 터진줄 알았는데... 그럼...

집을 나서며 앞기어 변속시 제대로 변속이 되지 않고 체인이 엉켰었는데 그때 링크부분이 엉키며 분리가 된 듯 함.

링크를 챙기며 핸드폰 메시지 확인을 하니,,, 19시에 작전동에서 술 한잔 하자는 메시지... 바로 O.K 답신~ ㅎㅎ

링크 찾을 생각 없었으면 핸드폰 확인을 안 했을텐데... ^^

시간 상 아라뱃길 한바퀴는 힘들고 맛보기로 검암역의 시천교까지만 갔다 오는 것으로 함.

새로 구입한 카메라 테스트도 할 겸... ㅋㅋ

날이 뿌연이 흐리고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사진이 좀 아니올시다 입니다... ㅎㅎ

 

새로 구입한 디카 니콘 쿨픽스 S01...

크기가 좀 더 작아 휴대하기 편한데 카메라 촬영 Mode 가 따로 없이 걍 모두 자동인듯...

 

 

굴포천으로 달리다가 귤현천 합류부 부근...

 

 

아라등대...

 

 

앞에 귤현대교...

 

 

 

 

계양대교...

 

 

건너편(북단) 수향원...

 

 

귤현프라자... 편의점 길 아랫쪽에 내려가 봤는데 그림 타일로 붙여 꾸며놨네요... ㅎㅎ

 

 

 

 

계양역, 계양대교...

 

 

 

 

아라뱃길을 따라 곳곳에 구명환이 있습니다... 들어가지 말라는데도 들어가는 사람들이 있다는거겠죠... ㅎㅎ

 

 

다남교...

 

 

유람선인데,,, 사람이 보이지 않네요, 그래도 탄 사람이 있으니 운항하겠죠... ㅎㅎ

 

 

 

 

 

 

검암역, 시천교...

 

 

 

 

시천교, 시계광장...

 

 

 

 

 

 

 

 

 

 

 

 

돌아오는 길, 날이 흐려 계양산이 안 보이네요,,, 석양...

 

 

멀리 서운체육공원, 계양체육관...

 

 

라이딩 코스...

 

 

라이딩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