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3.15(토) 용인 마구산(말아가리산)... (27Km)

그냥바쁜이 2014. 3. 17. 21:11

2014.03.15(토) 용인 마구산(말아가리산)... (27Km)

 

일주 전인가 이야기를 나누다가 용인 마구산 얘기가 나옴.

간만에 휴가를 내기로 하고는 마구산 가는 쪽으로 맘 먹고는 슬쩍 보아스님에게 주선 및 길잡이 부탁을 함, 물론 차량지원까지도... ㅎㅎ

차 한대로 가려다보니 카페에 공지를 올리지 않고 최근들어 자주 어울리는(라이딩 함께 한) 사람들에게만 카톡으로 대화를 나눔.

카톡에서 대화를 나눈 5명 모두 O.K~ 라고... ㅎㅎ

보아스님, 화요비님, 성현아빠님, 두발로님, 그냥바쁜이... ^^

산에서 하드테일로 올마를 따라 다니느라 수고들 많았습니다~ 물론 업힐에선 좀 나았겠지만서도... ㅎㅎ

담에도 종종 요런 산들은 가봤으면 합니다... ^^

수고들 많았습니다, 보아스님 운전하시느라 더욱더 수고 많았구요~ㅎㅎ

 

모임장소인 부평구청 입니다... 새벽이라 화질이 좀... ㅎㅎ

 

 

용인IC 나와 금어리로 가던 중 아침 먹기위해 들른 양평해장국 집...

전날 모임이 있는 관계로 알콜 섭취를 좀 해서 그런지 메뉴가 참 맘에 들었어용~ ㅎㅎ

 

 

 

 

 

 

커피도 마셔가며 최대한 시간을 좀 끌어 봅니다... ㅋㅋ

 

 

용인시시민체육센터 조금 올라와 공터에 주차를 하고는 라이딩 준비를 합니다... (GPS on)

 

 

 

 

 

 

포장도로를 타고 쭉~ 올라갔고, 비포장 도로(임도)에서 바로 용인공원묘원 방향으로 올라갔다가 인증샷 한번 찍어 봅니다... ^^

두발로님, 화요비님, 성현아빠님, 보아스님, 그냥바쁜이... ㅎㅎ

 

 

 

 

 

 

 

 

 

 

 

 

 

 

 

 

 

 

용인시환경센터 입니다...

 

 

 

 

 

 

몸풀기 싱글 코스 내려와 풀무고개 넘어 금어삼거리 가기전 잠시 쉬는 시간을 갖습니다... ㅎㅎ

 

 

 

 

마구산(말아가리산) 으로 갑니다... 좀 더 위쪽 임도코스에서 내려오는 것은 다음에 하기로 합니다... ㅎㅎ

 

 

 

 

 

 

 

 

 

 

 

 

짧고 굵게 올라온 산등성이에서 잠시 휴식... 임도코스로 해서 올라갔다가 내려왔으면 찍사 뒤쪽에서 내려왔을텐데...

 

 

 

 

 

 

 

 

 

 

아직 땅속 얼음이 다 녹지 않았고,,, 오늘도 조금씩 녹고 있는 듯 합니다... 잔차 꼴이... ㅎㅎ

 

 

 

 

 

 

 

 

 

 

 

 

간간이 사진 찍어가며 쉬기도 하구요... ^^

 

 

 

 

하드테일로 올마 따르며 다운하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

 

 

 

 

 

 

잠시 길을 잘 못들어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습니다... ㅋㅋ

 

 

 

 

이제 배도 슬슬 고프고,,, 점심 먹기위해 일단 차 있는 곳으로 이동 합니다...

 

 

 

 

 

 

 

 

차 주차해 놓은 출발지 도착 후 GPS Off.

점심을 위해 마구산 라이딩 위해 들어왔던 입구쪽 좋구먼포곡점으로 올라옴... ^^

 

 

 

 

 

 

 

 

 

 

 

 

 

 

 

 

 

 

식사 후 포만감을 느끼며 여유롭게 차 한잔도 마시고...

 

 

마구산을 떠나기전 단체 인증샷도 한 컷 남기고... ^^

 

 

간간이 졸다 얘기하다 보니 출발지인 부평구청에 도착... 저녁 모임이 또 있기에 요기서 모두 헤어짐... ^^

 

 

 

 

라이딩 코스 입니다...

 

 

아랫부분 잠시 길을 잘 못들어 도로까지 내려왔다가 다시 올라갔지요... ㅋㅋ

 

 

라이딩 기록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