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03.10(월) 미사리(팔당) 초계국수 먹고 오기... (159.1Km)

그냥바쁜이 2014. 3. 11. 12:13

2014.03.10(월) 미사리(팔당) 초계국수 먹고 오기... (159.1Km)

 

양수역기점 유명,중미,곡달산 주변도로를 돌아볼 계획이었으나,

전날 눈비가 내린 관계로 혹시나 싶어 다음으로 미루게 됨... 이번이 두번째... ㅜ.ㅜ

 

아침에 일어나 사진 정리 좀 하고는 집을 나섬.

딱히 정하진 않고 달리다가 좀 힘들다 싶으면 돌아와야지란 생각으로 나섬.

안양천, 삼막사, 물왕저수지, 인공을 돌아볼까도 생각했는데,,, 차도 라이딩이 있는 관계로 생각을 접고...

미사리 초계국수나 먹고 오자고 생각하고는 행주대교까지 왔는데,,, 이네 맘이... 살짝이 코스를 수정... ㅎㅎ

노을,하늘공원 들렀다 가는 것으로...

 

노을,하늘공원을 들렀다가 내려와 길을 잘못드는 바람에 다시 코스 조정하려다가, 일단 가는데까지 가기로 함.

결국 팔당 초계국수에서 늦은 점심을... 다시 6Km 정도되는 능내역까지 감.

(예전 미사리 초계국수 집이 없어짐, 주변 음식점들도... 무슨 공사인지 한참 공사중 임, 넘 오랜만에 가봐서리... ㅎㅎ)

 

돌아오는 길은 정말 힘들게 돌아왔음... 맞바람, 정말 무서워~ ㅎㅎ

 

서운체육공원 출발 전 GPS 수신 기다리며...

이왕 만들거면 산책로와 자전거도로를 같이 만들던가,,, 만들고도 욕먹을 짓... 옆에 길이 있다치지만 도로 건널 수 있게 다리 아래만이라도...

 

 

서운체육공원... 아자여, 자출사 등 잔거 동호회의 모임 장소로 잘 이용되죠... ㅎㅎ

 

 

월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서울외곽순환도로가 많이 막히네요... 계양IC에서 서운JC 방향 진입구간이라 그런가요...

 

 

아라뱃길에서 철새들인가요... 날아가는 모습보고 찍어봤습니다...

 

 

행주대교를 건너며...

 

 

행주산성 대첩문 입니다...

 

 

노을공원 업힐 정상부근 입니다...

 

 

노을공원을 내려오니...

 

 

맹꽁이 전기차가 정차되어 있기에 이정표와 함께 찍어 봤습니다...

 

 

노을공원을 내려와 200여m 만 더가면 하늘공원 입구가 있습니다...

 

 

하늘공원 이용시간대가 있어 찍어봤는데,,, 잘 안 보이나요... ㅎㅎ

 

 

하늘공원 업힐 정상부근 입니다...

 

 

상암동 서울 월드컵경기장 입니다...

 

 

월드컵경기장 앞 평화의공원에서 한강 자전거기로 진입하기 위해 이곳 테니스장 옆 모험놀이터까지 와야 합니다... 다른 길도 있는지는 모르구요... ㅎㅎ

 

 

자전거도로로 내려와 아무생각 없이 왼쪽 방향으로 올라가다보니... 홍제천 자전거도로를 달리고 있다는 걸 뒤늦게 깨닫습니다... ㅜ.ㅜ

연가교까지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왕복 5Km 정도 되네요... (미사리까지 갈까 말까 한참 고민 했었는데,,, 생각이 많다보니... ㅋㅋ)

 

 

건너편에 63빌딩이 보이고(오른쪽 원효대교) 강엔 철새들인지 새들이 많이 있기에 찍어 봤습니다...

 

 

중랑천 건너기 전...

 

 

중랑천 건너며...

 

 

동호대교 입니다...

 

 

한강종주코스 인증도장을 다 찍었는데,,, 이곳은 찍지 않아도 인정 된다기에 일부러 도장 찍으러 오지는 않았었는데... ㅎㅎ

 

 

뚝섬 전망 콤플렉스 인증센터...

한강종주자전거길 인증센터 도장 중 이곳 뚝섬과 광나루 두곳 중 한 곳만 찍어도 인증 인정... ㅎㅎ

 

 

 

 

잠실철교를 지나며... 한강 남단으로 건너갑니다...

 

 

건너온 잠실철교... 엘리베이터도 있네요... ㅎㅎ

 

 

이젠 하남시 입니다...

 

 

미사대교 지나 좀 가다가 자전거도로 위쪽에 올라가 봤습니다...

 

 

비포장 흙길 입니다... 올라서니 바람이 좀 부네요... ㅎㅎ

 

 

미사리 조정 경기장 입니다...

 

 

팔당대교 입니다...

미사리 초계국수 집 가려다가 차도로 지나왔습니다... 초계국수 집 외 다른 음식점들도 모두 없어지고 무슨 공사인가 한창입니다...

전에 미사리 초계국수 본점 왔을때 옮긴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간만에 오니 없어졌네요... ㅎㅎ

 

 

팔당대교 건너며...

 

 

미사리 초계국수 칼국수... 팔당인데... ㅎㅎ

 

 

 

 

 

 

 

 

능내역 인증센터까지 갔다 오기로 합니다...

 

 

 

 

능내역...

 

 

능내역 인증센터 입니다... 많이 지나갔던 길이기도 하지요... ㅎㅎ

 

 

인증도장을 2012년에 이어 2014년도 오늘도 찍어 봅니다...

북한강종주코스 관련해 추록 받아 놓은게 있어서,,, 북한강종주코스를 추록 없이 기존 것 가지고 다니며 도장 찍었는데 언제 다시 한번 추록에 도장 찍으러 가야지... ㅎㅎ

 

 

이곳이 목적지 이기에 사진 찍기 놀이를 좀 더하고 왔습니다... ㅎㅎ

 

 

 

 

팔당대교... 북단에서 남단으로 건너기 전... ㅎㅎ

 

 

산세를 보며 찍어 봤습니다...

 

 

군인들 같은데,,, 훈련중인가 봅니다... ㅎㅎ

 

 

 

 

저 멀리 미사대교가 보입니다...

 

 

이제 다시 서울시로 들어섭니다...

 

 

암사동의 업힐구간... 별거 아닌게 무지 힘들었다는... ㅎㅎ

 

 

탄천 합류부 입니다...

 

 

건너편 뚝섬 한강공원,,, 자벌레가 보이네요... ㅎㅎ

 

 

저 멀리 남산공원에 타워가 보이기에 찍어 봤습니다...

 

 

반포대교, 아래엔 잠수교... ㅎㅎ

 

 

여의도 입성 전 입니다... 힘들긴 하지만 이젠 끝이 보이는 듯 합니다... 인천까지 얼마 안 남았습니다... ㅎㅎ

 

 

마포대교 아래 서울색 공원 입니다... 힘들어서 자주 쉬게 되네요... ㅎㅎ

 

 

 

 

강건너 하늘공원과 노을공원이 보입니다...

 

 

반가운 전호대교와 아라한강갑문... ㅎㅎ

 

 

저 위가 아라한강갑문 인증센터 입니다...

 

 

아라뱃길 입니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나 맞바람 인듯 합니다, 심지어 굴포천까지... 왕 힘듦... ㅎㅎ

 

 

서운체육공원 기점, 도착... 오늘의 라이딩 코스 입니다...

 

 

라이딩 기록 입니다...

 

 

능내역에서 집까지 거리 비교차 찍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