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11.05(수) 좌구산 MTB코스 및 문광저수지, 신기리임도 라이딩1... (22.1+21.8Km)

그냥바쁜이 2014. 11. 6. 16:12

2014.11.05(수) 좌구산 MTB코스 및 문광저수지, 신기리임도 라이딩1... (22.1+21.8Km)

 

2014.11.05 수요일...

쉬는날 이기에 라이딩을 생각했고,

아자여에 벙개공지를 올렸다가 활동회원도 거의 없는데다 평일이라 참여자가 있을리 없고 해서 폭파를...

 

라이딩 할 곳을 지도검색으로 찾다가 "증평 좌구산 MTB 코스 및 괴산 문광저수지, 신기리임도" 라이딩으로 결정.

초행길이라 걱정은 되지만 그다지 긴 코스가 아니기에 길 못 찾으면 되돌아오면 된다는 생각으로... 물론 준비는 철저히... ㅎㅎ

 

06시경 여유있게 출발,,, 가는 길에 아침을...

증평 율리휴양촌 주차장에 주차를 하려고 갔는데,,, 앞 쪽으로 주차장이 있었음. 언제 만들었는지 지도의 스카이뷰로 못 봤는데...

휴양촌 주차장에 조용히 주차하고 다녀오려 했는데 이렇게 좋은 주차장이 있었다니... ㅎㅎ

 

09시경 쯤 라이딩 시작...

(사진이 좀 많아 나눠 올립니다,,, 1은 좌구산 MTB코스, 2는 문광저수지 및 신기리 임도 라이딩으로... ^^)

 

1. 좌구산 MTB 코스 라이딩~

 

덕평휴게소... 아침을 해결하기위해 들렀습니다... ^^

 

 

뚝배기불고기(6,500)...

 

 

율리휴양촌 앞쪽 주차장 입니다... 언제 만들어 놨는지, 만든지 얼마되지 않은 듯 합니다... 감사하지요... ㅎㅎ

 

 

출발 전 한 컷... ^^

 

 

 

 

 

 

생각지도 못한 임도코스 진입 초입 급경사로 당황, 사진 남길새도 없이 꾸역꾸역 올라온 후 경사도가 좀 완만한 길을 한 컷... ㅎㅎ

 

 

단풍이 이뻐서... ㅎㅎ

 

 

 

 

단풍과 어우러진 임도코스 참 좋아요~ ^^

 

 

 

 

 

 

 

 

라이딩 중에 다람쥐와 고라니를 봤습니다... 야생동물 있어요... ㅎㅎ

 

 

좌구산 일대를 공원화 추진 중이란 얘기를 들었던것 같은데,,, 곳곳에 화장실을 볼 수 있더군요... 화장실,,, 중요하죠... ㅎㅎ

 

 

 

 

좌구산 자연휴양림...

 

 

좌구산 천문대가 있어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MTB 코스 라이딩 중 덤으로... ^^

 

 

 

 

 

 

 

 

좌구산 천문대...

 

 

 

 

 

 

 

 

 

 

 

 

다시 MTB코스를 달립니다... 길이 참 좋아요... ㅎㅎ

 

 

 

 

 

 

 

 

 

 

MTB코스 중에 싱글코스입니다...

지도검색의 스카이뷰로는 임도코스만 보여 MTB코스 중에 실제 있나 싶었는데,,, 초입에 이정표가 있어 이곳을 달려보게 됩니다... ㅎㅎ

초행길에 지도검색의 스카이뷰로만 보다보니 알 수가 없지요... ^^

 

 

 

 

두곳의 급 업힐구간에선 끌바도 하게 됩니다... ㅎㅎ

 

 

업힐구간인데,,, 사진으론 표현이 안 되는군요...

 

 

싱글길 끝부분 입니다...

 

 

이정표입니다,,, 확인차 주변을 다시 살펴 봤는데 쓰러져 있는 이정표가 있더군요... 화살표 방향이 맞습니다...

 

 

싱글길 끝부분에서 잠시 내려오면 마을이 있습니다... 지도를 보니 마을이름 보다는 외봉천길이라 쓰여 있네요...

 

 

경사도가 있긴 하지만 시멘트길이라 올라갈 만 합니다... ㅎㅎ

 

 

 

 

 

 

 

 

 

 

 

 

 

 

 

 

 

 

 

 

 

 

 

 

한 경치 하더군요... ㅎㅎ

 

 

 

 

 

 

 

 

 

 

 

 

 

 

 

 

삼기저수지(증평저수지, 율리저수지) 입니다...

 

 

 

 

증평읍 쪽 입니다...

 

 

MTB 코스 산에서 내려와 주차 장소인 율리휴양촌 방향으로 갑니다...

 

 

점심 먹으러 들른 곳 입니다... 두번째 라이딩 장소로 가다가 첫번째로 보이는 문 연 식당이라 들어갔습니다... ㅎㅎ

메뉴에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옆 테이블에서 먹었기에 주문해 봤습니다(2인분 12,000)...

이곳 주변에 공사장이 있는지 작업자 분들인 듯 한데 이곳 식당을 잡아 식사를 해결하나 봅니다... ^^

 

 

 

 

운곡리에 있는 식당입니다... 5Km 쯤 더가면 부흥리에도 식당들이 있더군요... ㅎㅎ

 

 

라이딩 한 두곳...

 

 

좌구산 MTB 코스 입니다... 내봉천길과 외봉천길 위쪽이 싱글코스 입니다... ^^

 

 

라이딩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