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2014.11.05(수) 좌구산 MTB코스 및 문광저수지, 신기리임도 라이딩2... (22.1+21.8Km)

그냥바쁜이 2014. 11. 6. 17:37

2014.11.05(수) 좌구산 MTB코스 및 문광저수지, 신기리임도 라이딩2... (22.1+21.8Km)

 

2. 문광저수지 및 신기리 임도 라이딩~

 

이곳까지 내려와 좌구산 MTB코스만 라이딩 하고 올라가기가 좀 그래서 주변의 라이딩 할 곳을 찾음,,,

아자여 수경방에서 괴산 문광저수지 다녀온 후기가 생각나 문광저수지와 주변 라이딩 할 곳 찾아보다가,

지도검색 스카이뷰에 들어온 임도가 눈에 띄기에 같이 다녀오기로 함. 임도코스는 일부분이고 거의 도로 라이딩 이긴 하지만서도... ㅎㅎ

 

스카이뷰로 주차할 곳을 찾아보니 이곳, 옛 도로 였던곳이 딱이다 싶음... 지경리 부성교(T-map 부선교)옆... ^^ 

 

 

 

주차한 곳 뒤쪽... ㅎㅎ

 

 

문광저수지 먼저 들르기 위해 충주, 괴산 방향으로 직진...

 

 

생각지도 못한 초반 업힐도로... 정상에서 문광저수지를 봤는데,,, 은행나무의 잎이 다 떨어져있다는...

 

 

문광저수지의 은행나무 가로수 길... 담엔 은행잎이 노랗게 절정을 이룰때 와 봐야지... ㅎㅎ

 

 

 

 

 

 

 

 

 

 

 

 

 

 

신기리 임도 라이딩을 위해 탑골마을로 들어갑니다...

 

 

 

 

마을길들로 길이 좀 헷깔리기는 했지만 거의 좌측 위주로 올라간 후 마지만 집을 지나서부터는 갈림길에서 우측 방향으로 가기만 하면 됨... ㅎㅎ

 

 

올라온 길 내려다 봅니다... ㅎㅎ

 

 

 

 

단풍과 어우러진 임도길, 역시나 참 좋아요... ㅎㅎ

 

 

 

 

 

 

 

 

덕평저수지... 산 하나 넘는 거라 한번 쭉~ 업힐 후 쭉~ 다운하고 나면 끝나는 임도길... ㅎㅎ

 

 

 

 

 

 

 

 

 

 

마을길을 빠져나와 515번 지방도로...

 

 

두번의 업힐 구간이 있더군요... 마지막의 짧은 업힐 구간 정상 입니다... ㅎㅎ

주차한 곳으로 가기위해 보은, 미원 방향으로 갑니다... ^^

 

 

오늘의 라이딩 코스 두 곳...

 

 

문광저수지 및 신기리 임도 라이딩 코스...

 

 

라이딩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