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바이시클

2015.08.16(일) 계양대교에서 강화 동막해수욕장 왕복... (80.1Km)

그냥바쁜이 2015. 8. 17. 09:09

2015.08.16(일) 계양대교에서 강화 동막해수욕장 왕복... (80.1Km)

 

오투바이시클에 처음으로 라이딩번개글이 올라 왔습니다...

야간근무 중이고 야간 퇴근 후 바로 참석해야 하는 상황... 일단 당일 아침의 몸 상태를 봐서 참석 여부를 결정하기로 합니다...

피곤한 상태지만 그래도 운동 할 곳이 이곳만한 곳은 없을거란 생각에 참석하기로 합니다... ㅎㅎ

혹시나 몰라 전날 로드타이어에 실란트 주입하여 준비해 둔 상태...

(펌프의 무게가 200g 정도 되어 실란트 넣고 펌프는 빼 놓고 다니면 무게에 있어 그닥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에... ㅎㅎ)

튜브는 새것으로 계속 가지고만 다녔던 튜브라 별 생각없이 실란트 주입 후 휠셋에 끼우고 바람을 넣는데,,, 바람 새는 소리가...

튜브를 빼고 보니, 헐...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것으로 대회나 장거리시 안장가방에 가지고만 다니던 것인데 2mm가까이 찢어져 있네요...

실란트도 좀 새 나와 있고...

그냥 가지고만 다녀도 찢길 수 있구나... 담엔 간혹이라도 바람을 넣어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겠습니다...

아무 이상 없을 거라고 작업해 놓고 다시 작업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ㅎㅎ

 

계양대교에서 강화도 동막해수욕장까지 왕복 라이딩으로 두개의 그룹으로 나눠 진행을 했습니다.

전에 첨 참석했을때보다 속도를 조금 덜 내는 바람에 거의 따라다녔습니다... ㅎㅎ

파워젤을 중간중간 먹어서 효과를 봤는지도... ㅋㅋ

전에 참석때와 마찬가지로 또 다리에 쥐가 나려합니다... 에휴... ㅎㅎ

 

댓글로 봐서는 12명인데,,, 14명이 참석을 했습니다...

얼굴과 닉을 몰라 누가 누구인지... ㅎㅎ

히드로님과 티나님은 초지대교 쯤에서 출장관계로 되돌아가셨고,,, 갈치조림님은 초지대교에서 만나 라이딩 후 초지대교에서 헤어졌구요...

티나님은 일처리 후 모임장소로 와서는 점심을 함께 했습니다... 몇몇분은 점심식사 하지 않고 귀가를...

 

댓글 순으로 참석자 적어봅니다... (참석자가 총14명인데 다 알지 못하는 관계로 빠진 닉 한명 있습니다... ㅎㅎ)

번짱 가끔타님 외 메기님, 메기퀸님, 가끔탈까님, 갈치조림님, 은차님, 고동환님, 현승준님, 티나님, 히드로님, 이모부님, 대현님, 그냥바쁜이.

날도 더운데 수고들 많았습니다... 오늘도 땀 엄청 많이 흘렸습니다... ^^

 

계양대교...

 

 

계양대교 출발전,,, 히드로님과 티나님은 시천교에서, 갈치조림님은 초지대교에서 합류... ^^

 

 

동막해수욕장...

 

 

 

 

 

 

메기매운탕...

 

 

 

 

내 평속이 30.37로 나왔는데,,, 빨리 달린 다른사람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