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바이시클

2016.01.10(일) 공동이,거머리산,인공,망재산,학미산 라이딩... (39.8Km)

그냥바쁜이 2016. 1. 12. 09:18

2016.01.10(일) 공동이,거머리산,인공,망재산,학미산 라이딩... (39.8Km)

 

야간근무 퇴근 후 잠시(1시간 30분) 눈 좀 붙이고는 오투바이시클 일요 라이딩에 참석...

오랜만에 참석하게 됨... ㅎㅎ

닉과 얼굴이 매칭 되지 않지만(맞겠지... ㅎㅎ), 일단은... ^^

이모네님, 조사장님, 메기님 부부, 석이님, 대악님, 붙어바님, 내꼬지렁님, 가끔탈까님과 형, 가끔타님, 연탄이님, 그냥바쁜이 이상 13명...

오투바이시클을 출발 쉼 없이 쭈욱~ 갈림길에서 잠시 후미 기다리느라 쉰 것 뿐... ㅎㅎ

운동 한번 제대로 함. 야간퇴근 후라 좀 피곤하기도 하고... ㅎㅎ

점심 후 느긋이 오쿠바이시클에 들렀고,,, 커피와 빵으로 후식을 하며 이야기 후 돌아옴...

코스를 잘 아는 것도 아니고해서 사진은 거의 찍지 않음, 한 곳에서 찍은 것은 거의 흔들리고... ㅋㅋ

사진은 가끔타님과 조사장님의 사진을 가져와 올림... ^^

 

공동이로 가는 중, 부평LH아파트 옆...

 

 

 

 

 

 

공동이(인천가족공원)...

 

 

철마산, 광학산...

 

 

인천대공원...

 

 

망재산...

 

 

 

 

 

 

메기님...

 

 

붙어바님?...

 

 

이모네님...

 

 

내꼬지렁님?...

 

 

조사장님...

 

 

석이님...

 

 

가끔탈까님?...

 

 

가끔타님...

 

 

대악님...

 

 

메기퀸님...

 

 

가끔탈까, 내꼬지렁의 형...

 

 

연탄이님...

 

 

부개2동 주민센터 맞은편 좌측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