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els

2012.04.14 아라뱃길, 선황댕이, 계양산 주변... (38.5Km)

그냥바쁜이 2012. 4. 18. 09:58

2012년 04월 14일 토요일...

회사 동호회인 Wheels 동호회 라이딩이 있었습니다...

아라뱃길, 선황댕이, 계양산 주변 라이딩을 하였습니다...

글구, 맛난 점심까지...

함께 해 주신분들 수고 많았습니다~ ^^

 

집결지가 1차는 회사, 2차 검암, 3차 계양... 3차 집결지인 계양대교에서 기다리며...

 

바로 엘리베이터를 이용 반대편(북쪽)으로 건너 갑니다... 두 팀으로 나눠 올라갔고, 찍사와 함께 한 이들만... ㅎㅎ

 

잠시 아라뱃길 자전거도로를 달려봅니다, 검단 이마트 쪽 선황댕이 초입으로 가기위해서 몸풀기 라이딩 입니다... ^^

 

 

 

 

 

 

 

 

 

 

 

 

찍사의 사진을 남겨주기위한 배려에 잠시 되돌아가 연출을 해 봅니다... ㅋㅋ

 

산행 초보분들이 있는 관계로 선황댕이 코스를 검단 이마트 뒤편 초입으로 잡은 라이딩... 초입 올라오니 진달래가 펴 있네요... ㅎㅎ

 

산은 산 입니다... 공기가 다르죠... ^^

 

안개로 인해 사진의 선명도가 좀 떨어져 아쉽네요... 똑딱이 카메라의 현실입니다...

 

 

 

 

 

 

묘지에서 잠시 쉬어 봅니다... 싱글 라이딩의 조언과 함께... ㅎㅎ

 

 

단체 인증샷 함 남기고요~ ^^

 

치완님이 준비해 온 간식...

 

선황댕이 코스도 초보 코스라지만, 그래도 처음인 분들에겐 힘들지요... ㅎㅎ, 그래도 열심히 즐기죠... ^^

 

 

 

 

 

 

여기도 연출 샷이 있군요... 조기 아래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어용~ ㅋㅋ

 

아라마루 쪽 선황댕이 초입...

 

업힐 도전해 봅니다... 치완님에게 그냥 오르막길이지요... ㅎㅎ, 아래부분이 전엔 넓었었는데, 배수로와 나무를 심어 놓은 관계로 넘 좁아 졌어요...

 

아라마루에서 잠시 휴식을... 역시 안개로 인해 배경이 그리 선명하지 않네요...

 

 

 

 

 

 

 

 

 

 

신의주고개 방향에서 약수터 쪽으로 솔밭사거리로 올라갑니다... 오후근무 하는 분이 있는 관계로  맛배기 싱글코스 조금 돌아보기로 합니다... ㅎㅎ

 

 

짧은 급경사 코스를 끌바로 올라왔으니 잠시 휴식을 취해야겠죠... ㅎㅎ. 솔밭사거리에서...

 

 

이곳에서 두갈래 길로 내려왔죠, 바로 솔밭으로 내려간 팀과, HID 쪽으로해서 포차 옆으로 내려간 팀...

포차 옆으로 내려가는 곳엔 등산객들이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10명 이상을 보게 되네요... 싱글코스로 서로 불편함을 느껴보게 됩니다... ㅎㅎ

 

포차에서 만나 계양산 둘레길로 검암동으로 향하다가, 군부대 뒤 짧막한 업힐 연습코스에서 잠시 연습 함 합니다... ^^

 

 

 

 

 

오늘의 점심 먹을 장소... 오리고기를 먹기로 했다는... 며칠째 오리고기를 먹는지 몰겠음... ㅋㅋㅋ

 

 

 

 

처음 단체사진이 잘 안 나온 것 같아 다시 함 찍어 봤는데,,, 처음 것이 더 잘 나왔네요... ㅎㅎ

 

 

요렇게 여러 음식과 같이 먹으니 더 맛났어요... 저만 그런가요, 함 요렇게 맛 봐 보세요... ㅎㅎ

 

삼합을 시켰는데,,, 나중에 인증샷 생각에 덜어온 것 찍어봤어용~ ^^

 

인증샷은 뭐든지 남깁니다... ㅋㅋ

 

맨 오른쪽 분... ㅎㅎ. 부인과 함께 아라뱃길 라이딩 왔다기에 점심같이 하자고 불렀지요... 회사에서 볼때와 라이딩 복장으로 볼때가 이렇게 다를 수가... 멋지죠~ ^^

 

근무와 집안 일 등으로 일찌감치 헤어지고 돌아오는 길 약간의 아쉬움으로 하얀나라 코스 일부로 해서 징매이고개를 넘어 집으로 돌아옵니다... ^^

간만에 싱글코스 라이딩 해 봤네요... 겨울철엔 간간이 계양산에 갔지만, 날이 풀린 후로는 산을 멀리 했었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