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els

2012.10.13 왕방산 라이딩... (49.4Km)

그냥바쁜이 2012. 10. 13. 20:03

2012.10.13 왕방산 라이딩... (49.4Km)

 

직장 동호회인 Wheels 동호회에서 왕방산으로 정기모임을 다녀왔습니다.

많은 일과 뜻하지 않은 갑작스런 일들로 인해 참여자가 하루 하루 모임 날짜로 다가올수록 줄어,

15명에서 5명으로... 에휴...

그냥바쁜이는 계획한 일 제쳐두고 참석했는뎅... ㅋㅋ

암튼 조촐하지만 즐겁게 왕방산 MTB 코스를 다녀왔습니다... ^^

특별출현으로 참여해 주신 퀴이담님 감사요~ ㅎㅎ

 

아침을 먹고 나왔지만, 그래도 배는 든든히 채워야죠... ㅎㅎ

 

 

종합운동장 출발 전 단체 인증샷 입니다... 좀 조촐하죠... ^^

 

 

MTB 코스가 중.상급자 코스가 보였지만 초급자 코스로 돌아보았습니다... ㅎㅎ

 

 

 

 

 

 

 

 

 

 

 

 

 

 

 

 

 

 

 

 

 

 

 

 

 

 

 

 

 

 

 

 

 

 

잠시 쉬는 동안 사진 촬영을 위해 연출 해 봅니다... 뒤에 사람들을 좀 안 보이게 했으면 더 좋았을 것을... ㅋㅋ

 

 

 

 

 

 

 

 

 

 

 

 

 

 

 

 

 

 

각시탈 촬영지란 이정표도 있더군요... ㅎㅎ

 

 

 

 

 

 

 

 

 

 

 

 

 

 

1년 전엔 없었던 정자... 잠시 쉬어 봅니다... ㅎㅎ

 

 

 

 

 

 

 

 

 

 

 

 

이번 대회는 지역 주민들을 관심이 많은 듯 합니다... 곳곳에 환영 현수막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오이재고개에서 또 한번 쉬어 봅니다... ㅎㅎ

 

 

 

 

 

 

 

 

 

 

 

 

 

 

 

 

 

 

 

 

 

 

 

 

 

 

 

 

 

 

 

 

 

 

 

 

 

 

 

 

 

 

동두천종합운동장 앞에 에어건이 있어 함 사용해 봤어요... 욕심은 물까지 있었으면... 넘 과한가요... ㅎㅎ

 

 

점심... 말이 필요 없죠... ㅎㅎ. 맛나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