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els

2013.05.16 인천~청평 라이딩... (97.4Km)

그냥바쁜이 2013. 5. 20. 21:17

2013.05.16 인천~청평 라이딩... (97.4Km)

 

인천~속초 라이딩 중 1일차 인천~청평 라이딩... 거리 기록은 GPS 상의 거리임...
참여 인원은 8명이나 처음 출발은 3명, 그리고 1명은 팔당에서 합류.
나머지 4명은 청평이나 가평의 1박 할 곳으로 밤에 합류하기로 함.
1명은 1시간의 교육으로, 4명은 팀 체육행사로 함께 출발하지 못함.


첫날인 16일 14시 30분경 계양역 부근에서 3명 출발~
오늘의 목표거리는 100~120Km로 청평이나 가평에서 1박하는 것으로 계획...
30Km대의 속도로 쉼 없이 계속 가는데,,, 사이클을 따라가려니 힘이... 휴우~
1시간 50분가량을 내리 달리다가 천호대교 아래 쉼터에서 휴식, 첫번째 휴식.
두번째 휴식은 팔당역 부근의 막국수 집에서 1명의 합류와 에너지 보충을 위해서... ㅎㅎ
막국수로 에너지 보충을 하고는 역시나 열심히 달림. 사이클이 빠르긴 빠름... ^^
남한강자전거길에서 북한강자전거길로 접어들어 달리다가 북한강 경치에 사진 촬영의 시간을 갖음.
청평에 도착하니 19시 20분.
사이클에 라이트가 없어 17Km 정도 되는 가평까지는 무리라 생각하고는 청평역 근처에 민박을 잡음.
체육행사 후 합류할 4명의 일행들이 민박집을 쉽게 찾게하려고 청평역 근처로... ^^
전날 늦게까지 술을 마시고 새벽 02시경에 잠을 자서인지 100Km 정도 달리니 체력 고갈... ㅎㅎ
로드타이어로 달리긴 했지만 30Km 내외를 계속 유지하며 1시간 이상 달리기는 처음임.
물론 평평한 한강 자전거길이긴 하지만...

 

계양역 부근 아라뱃길에서 출발전 인증샷... ^^

 

 

 

 

천호대교 아래 쉼터에서 휴식... ㅎㅎ

 

 

 

 

 

 

팔당대교...

 

 

 

 

 

 

 

 

 

 

 

 

 

 

 

 

 

 

 

 

 

 

 

 

 

 

 

 

북한강자전거도로에서 사진 찍을 준비 중... ㅎㅎ

 

 

배경 굿~ ^^

 

 

 

 

 

 

 

 

 

 

 

 

 

 

내 뱃살... ㅎㅎ

 

 

 

 

 

 

 

 

 

 

 

 

청평역 뒤편의 민박집... ^^

 

 

 

 

 

 

 

 

 

 

잔거의 속도계와 GPS 와의 차이가 넘 나지만, 속도계를 믿고 싶어~ ㅋㅋ

 

 

잔거는 방 안에... ㅎㅎ

 

 

2층의 식당 천장...

 

 

 

 

 

 

라이딩 피로를 풀어주기위해 곡주 한 잔도... ㅎㅎ

 

 

 

 

그리고,,, 맛난 민물메운탕~ ^^

 

 

라이딩 코스... ^^

 

 

라이딩 기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