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els

2013.05.17 청평~속초 라이딩... (170.5Km)

그냥바쁜이 2013. 5. 20. 21:46

2013.05.17 청평~속초 라이딩... (170.5Km)

 

큰 방을 잡긴 했지만 잔차 8대와 인원 8명이 한방에서 자다 보니 자리가 협소... 그래도 뭐... ㅎㅎ
17일 아침 라이딩 준비를 한 후 민박집을 출발, 아침식사 할 곳을 찾음. 8~9Km 정도 갔을까 에덴농산물센터휴게소 앞쪽 해장국 집으로 들어감.
아침식사 후 달리고~ 달리고~,,, 두번째 휴식은 춘천시 서면 현암리 애니메이션박물관 앞... 그리고, 강변의 라이딩 코스가 멋져 사진 촬영도 하고... ^^
신매대교까지는 와봤던 길이라 별 생각없이 왔는데,,, 이젠 이정표와 복사해간 지도를 참조로 길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ㅎㅎ
천전삼거리에서 양구/오음 방향으로... 이런... 배후령을 처음 와 봤는데, 이렇게 힘들수가... 아우~
배후령 정상에서 휴식... 배후령을 내려와 점심 먹을 장소를,,, 두부전골로 에너지 보충~ ㅎㅎ
그리고 또 다시 업힐, 추곡령... 추곡터널을 시작으로 몇개인지 터널 통과를... 송청삼거리에서 인제/신남 방향으로...
뒤쳐진 2명과 함께 4명은 사전에 얘기했듯이 모두 같이 행동할 수 없기에 따로 라이딩을...
이젠 4명이 한조가 되어 행동 시작... 광치터널(광치령) 통과전 잠시 휴식... 정말 힘들당~ ㅎㅎ
사이클을 쫒아가려니 다운힐에서도 열심히 페달링을 해야 하는데 어째 따라 붙어지지 않네... 뭐 이런게 다 있어... ㅋㅋ
31번국도에서 44번국도로(북면교차로), 한계교차로에서 46번국도 용대리/미시령 방면으로...
계곡을 따라 라이딩~ 경치 짱~ ^^ 라이딩 하면서 사진도 찰칵~ ㅋㅋ
백담교차로 번개반점에서 짜장 한그릇~ ^^ 그리고는 미시령 업힐~ 미시령 정상에서 기념샷~ ^^
내려오다가 경치가 멋져 사진 찍으려고 잔차를 세우다가 뒤따라오던 후배와 쿵... 이런...
내리막길에선 앞/뒤 거리유지도 중요하지만 차선변경 또한 위험한 행동, 바로 사고로... 많이 다치지 않아 그나마 다행,,, 미안...
미리 예약해둔 민박집에 잔차를 보관하고는 저녁 먹으러...
뒤에오던 다른 한조는 용대리까지 샤방라이딩을 즐기고는 방을 잡았다고, 콜밴이 없어 속초 합류 무산...
맛나게 회에 소주, 그리고 숙소에서 간단한 맥주를 한 후 피곤한 몸을 쉬게 함...
힘든 만큼 보람도 있었던 라이딩이었지만 나의 체력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더욱더 열심히 페달질을 해야겠다, 아직도 부족한 체력을 위해서~ ^^

 

민박집 출발전 단체 인증샷~ ^^

 

 

 

 

 

 

 

 

 

 

 

 

 

 

 

 

 

 

 

 

 

 

 

 

강촌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

 

 

 

 

의암댐 입니다... ㅎㅎ

 

 

 

 

 

 

 

 

 

 

 

 

 

 

 

 

 

 

 

 

 

 

 

 

 

 

 

 

 

 

 

 

 

 

지금까지 그다지 힘들이지 않고 잘 왔는뎅,,, ㅎㅎ

 

 

배후령 초입,,, 배후령이 이렇게 힘들줄이야... 후우~ ㅎㅎ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경치는 한컷 남겨야죠... ㅎㅎ

 

 

반가운 정상이란 글귀... ㅋㅋ

 

 

 

 

 

 

힘들게 올라왔으니 좀 쉬어야죠... 배후령 처음으로 올라와 봤는데,,, 무자게 힘드네요... 은근한 경사와 긴 업힐~ ㅎㅎ

 

 

 

 

배 채우러 들렸습니다... 배는 채워가며 라이딩 해야죠... ㅎㅎ

 

 

 

 

 

 

추곡령,,, 추곡터널을 시작으로 터널이 줄줄이 있더군요... 터널은 위험요소, 조심히 조심히... ㅎㅎ

 

 

 

 

 

 

 

 

 

 

이제 오른쪽 인제방향으로 가야죠... ^^

 

 

 

 

 

 

아직도 고개가 몇군데 더 있을텐데,,, 힘이 많이 들더군요... 잠시 휴식~ ㅎㅎ

 

 

 

 

드뎌 한계교차로에서 용대리/미시령 방면으로 들어왔습니다. 이곳 계곡의 경치도 무자게 좋아요~ ^^

 

 

 

 

 

 

 

 

 

 

 

 

 

 

 

 

 

 

 

 

 

 

 

 

 

 

백담교차로 번개반점에서 에너지 보충... ^^

 

 

미시령 올라가기 전 잠시 심호흡 하고 있다고나 할까요... ㅋㅋ

 

 

 

 

 

 

미시령 초입,,, 번짱님이 전화중으로 잠시 쉬고 있습니다... ㅋㅋ

 

 

 

 

드디어 미시령 정상에 올라왔습니다... 오늘 라이딩의 마지막 고비를 넘기는 순간입니다... ㅎㅎ

 

 

 

 

 

 

미시령 비에서 인증샷~ ^^

 

 

사진이란 사진은 다 올리고 봅니다... ㅋㅋ

 

 

 

 

올라온 길도 함 찍어 보구요... ^^

 

 

잔차도 함 들어올려 보구요... ㅎㅎ

 

 

속초 방향 내리막 길에서... ^^

 

 

 

 

짐을 풀고는 입 좀 즐기러 왔습니다... ^^. 근데 가격이 넘 비싸다는... 바닷가가 어째 더 비싼지... ㅜㅜ

 

 

 

 

 

 

 

 

 

 

 

 

2차로 민박집에서 간단히 입가심으로 맥주를... ㅎㅎ

 

 

잔차 속도계 기록 입니다... ^^

 

 

라이딩 코스 입니다~ ^^

 

 

라이딩 기록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