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2.05.20 제5회 화천 DMZ랠리 전국평화자전거대회... (91Km)

그냥바쁜이 2012. 5. 22. 21:08

2012년 05월 20일 일요일

제5회 화천 DMZ랠리 전국평화자전거대회에 참석 했습니다. (MTB 73Km 마스터 남자)

아자여에선 수경방에서 참석하는데,,, 거리상...

글구 자출사에서 단체 출전 얘기가 나와 032자출사로 해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늦은 결정으로 개인 출발하기로 하구요... 가족나들이라도 갈까 했는데, 막상 같이 가봐야 아내와 아이들은 놀거리가 없을 듯... ㅎㅎ

암튼 혼자서 지루하게 다녀왔습니다...

아침 5시 40분경 출발을 하여 내비게이션이 가르쳐 주는 대로 경인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서울 춘천 간 고속국도,

춘천 의암호의 소양강처녀상을 지나 화천공선운동장에 08시경 도착...

출발 전 간단히 아침을 먹긴 했지만 이곳에 도착하니 다시 출출해져서 아침 2차를 하러 갔지요... ㅋㅋ

많은 라이더들 중에 아는 사람이 이렇게 없을까 싶더라구요... 같이 참석한 자출사에도 모임 참석이 거의 없다보니 서로 알지 못하고...

잠시 단체 사진만 찍고는 혼자 떠돌아 다니다시피 하다가 경기에 임하고,,, 대회 후에도 혼자 조용히 점심 먹고...

역시 혼자는 심심합니다... ^^

대회사진들을 아직 찾지 못하여 가지고 있는 사진만이라도 올려봅니다...

작년 4회(11월) 대회때 보다는 약간 기록단축을 하긴 했지만, 좀 만족한 성적은 아니네요...

속도계가 고장인지 미계측구간 포함 87Km에 몸 풀기 4Km정도(출발 전 확인) 탔는데 속도계는 77.9Km를 가리키더군요... ㅎㅎ

 

 

 

아침 집 출발 전 사진 한 방 찍어 봅니다... 모닝이 고생이 많지... ㅎㅎ

 

춘천을 벗어나면서 넘 한적하기에 찍어 봤어요... ㅎㅎ

 

운전하면서 셀카 놀이도 해 봅니다... 위험해 보이나요...

 

혼자라서 그런지 문득 도로에 비친 잔차 그림자가 정겨워 보입니다... ^^

 

집 출발전 밥을 먹었는데,,, 또 다시 아침을 먹게 되네요... 많이 먹어야 힘을 쓰겠죠... ㅋㅋ

 

혼자 오는 바람에 대회 운동장을 배외 하면서 사진 찍기 놀이를 해 봅니다... ㅎㅎ

 

 

이건 카메라 기사님에게 부탁하여 찍어 봤어요... 이래야 대회장에 왔구나 싶게요... ㅋㅋ

 

 

핸드폰의 셀카 기능이 넘 안습이네요...

 

  

032자출사 단체 사진 찍는데 같이 찍어봅니다... ㅎㅎ

여기도 개인 출발한 사람들도 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사람들도 있고 해서 다 모이지는 않았어요...

 

 

 

잘 보시면 제 모습이 보일 겁니다... 숨은 그림찾기인가요... ㅋㅋ

 

드디어 출발 입니다... ^^

 

 

힘든 모습이 역역합니다... 날씨도 엄청 더웠거든요... ㅎㅎ

 

 

 

평화의댐 비목공원에서 잠시 여유를 부려 봅니다...

위쪽 평화의종엔 사람들이 많아서 그냥 지나쳐 왔지만, 이곳까지 그냥 지나가긴 아쉽잖아요... ㅎㅎ

 

잔차도 이곳에 같이 왔다는 것을 사진으로 남겨 봅니다... ^^

 

자세 참 묘하죠... 팔이 아파 벌리고 타기도 했는데, 카메라 좀 의식했어야 하는뎅... ㅋㅋ

 

 

드디어 골인 지점 입니다... 이젠 먹고 쉬는 일만 남았죠... ^^

 

 

 

엥... 벌써 완주 했네요... ㅋㅋ

더운날이라 점심으로 콩국수를 준비해 줬나 봅니다... 골인 지점 통과 후 작은 생수 한통반을 마셨는데도 국물까지 싹 비웠어요... 갈증이 대단하더라구요... ㅎㅎ

 

다리 좀 풀겸 걸어다니다가 또 다시 셀카 놀이를 해 봅니다... 혼자 왔으니 이렇게 놀 수밖에요... ㅋㅋ

 

돌아오는 길은 삼악산 쪽으로 왔어요... 내비게이션이 이렇게 가르쳐 주더라구요... ㅋㅋ

 

 

메시지가 왔더군요... 이기록이 32등 기록이랍니다... ㅎㅎ

 

이번에도 기념품으로 쌀을 주더라구요... ^^

 

이번 대회 기록입니다... 나름 열심히 달리긴 했지만, 좀 아쉬움이 남아요...

그래도 작년 11월 기록에 비하면 좀 나아졌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