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대회

2011.11.06 제4회 화천 DMZ랠리 전국자전거대회... (83.32Km)

그냥바쁜이 2011. 11. 11. 11:37

2011년 11월 06일

제4회 화천 DMZ랠리 전국자전거대회에 참석 했습니다.

(MTB 73Km 마스터 남자)

왕방산에 이은 두번째 대회 참석이네요...

비 예보는 있었지만, 그래도 이렇게까지 내릴 줄은 몰랐다는... ㅜㅜ

비 맞으며 집을 나서긴 이번이 첨인듯... ㅎㅎ

 

썬님의 타이어 펑크로 약간의 지체는 있었지만, 그래도 비가 내려서 인지 차들이 많이 없어 여유있게 도착...

일단 아침부터 해결하고 경기장소로 이동 라이딩 준비를... 비 맞으며... 으~ 춥다...

 

참가자(존칭생략) : 인천마니또, 앙쿠쿠, 앙쿠쿠 조카, 3미리, 덜덜이스쿱, 너구리, 네모, 스쿠바걸, 썬, 그냥바쁜이.

 

화천에 도착 아침 식사 전...

 

 

 

 

 

 

 

 

 

나의 아침, 다슬기 해장국...

 

대회 출발 장소인 화천군 생활체육공원 앞에서 잔차 점검 및 라이딩 준비 중... 비가 그칠 생각을 하지 않았다는... ㅜㅜ

 

 

출발 전의 여유... ㅎㅎ

 

 

 

 

 

마지막 단체 사진 이후 사진은 없는 관계로 타 사이트에서 담아와 올려 봅니다... 대회 사진 감사합니다~ ^^

 

 

 

 

 

 

 

 

 

 

 

 

 

 

 

 

 

 

 

 

 

 

 

 

 

 

 

 

 

 

 

 

 

 

 

 

 

 

 

 

 

 

 

 

함께한 다른 이들은 관광라이딩을 하는 바람에 기다리다가 셀카놀이 함 했네요... ㅎㅎ

점심을 먹고 기다리는데도 도착하는 이가 없었다는... 에궁... 나 혼자만...

 

이번대회 기록인데, 첨 참가한 것이라 어떤지... 나름 열심히 달렸는데, 입상자와 40분 이상 차이가 나더군요...

 

대회 기념품 및 배번...